라이프

다음 부산경남센터 제1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에 다녀와서

想像 2011. 6. 15. 12:51
반응형
지난 3월 다음 부산경남센터에서 시민블로거를 모집했다. 시민블로거는 Daum 줌인 코리아 경남,울산,부산에 기재할 기사를 취재하고 다음 부산경남센터에서 주관하는 각종 축제, 팸투어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맛집탐방 등 다양한 리뷰활동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본인도 다음 부산경남센터 시민블로거 1기에 도전했고 시민블로거에 선정되어 6월 12일에 열린 제1기 Daum부산경남센터 블로그기자단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발 발대식은 부산 경성대역 근처 토즈 대연점에 열렸다. 다음 부산경남센터 직원분들과 부산관광컨벤션뷰로, 센텀호텔 , 클럽시에스타 관계자분들과 제1기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할 블로거들이 참석했다.


제1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이라고 적힌 PT자료와 참석한 블로거들에게 나눠준 네임카드    


다음 부산경남센터 강훈총괄이사님을 시작으로 다음 부산경남센터 직원분들 소개가 있었다


이어서 김비태 부산관광컨벤션뷰로 사무처장님의 축사와 함께  센텀호텔 , 클럽시에스타 등 참석해준 관계자분들 소개도 있었다.


이어서 다음부산경남센터 전찬현 팀장님이 나와 향후 1기 블로그 기자단의 활동계획을 설명하고 간단한 강연까지 해주셨다. 강연때 전찬현 팀장님이 중간중간 퀴즈를 내고 맞춘 사람들에게 iStick 경품까지 주는 재치(?)를 발휘. 본인도 하나 맞춰 iStick을 하나 받았는데 현재 사무실 컴퓨터 앞에서 제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전찬현 팀장님의 프리젠테이션이 끝나고 난후에는 참석하신 블로거들의 소개시간이 잇었는데 대부분 블로거 새내기님들은 쑥스러워서인지 인사만 하고 결국 블로거 경력이 많은(?)  저와 그루투기님만이 긴인사(?)를 했다. 지금 생각하니 그날 내가 말이 많았던 것 같다. 다들 너무 말씀을 안하셔서 총대 맨 것인데.^^

그렇게 참석하신 블로거 소개가 끝나고 난 후에는 다음 부산경남센터와 센텀호텔, 지리산온천랜드 등에서 협찬해 주신 경품 추첨순서도 있었다. iStick, 센텀호텔 숙박권, 지리산온천랜드 이용권 등..

경품추첨행사를 끝으로 공식행사는 마치고 클럽 시에스타(http://clubsiesta.co.kr)의 협찬으로 부산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요트체험을 하는 기회도 가졌다.

날씨가 맑은 편은 아니어서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대신 해무가 옅게 낀 해운대해수욕장, 동백섬, 광안대교 일대의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다.

본인 역시 요트를 타본 적은 있었지만 카메라를 준비 못해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는데 이날 마침내 요트위에서 바라본 해운대 및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절경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다.

아래 사진은 블로그 기자단들과 함께 요트체험을 하는 장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