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올드가요

이은미 - 헤어지는 중입니다 [MV/가사]

想像 2020. 8. 26. 10:01
반응형

1992년 1집 앨범 '기억속으로'로 데뷔한 이은미는 '애인 있어요', '녹턴', '기억속으로', '어떤 그리움', '죄인', '헤어지는 중입니다', '가슴이 뛴다' 등 호소력 짙은 노래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제2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대중가요 여자 최우수가수상을 받았다.

 

이은미는 "이 노래는 제가 이별했을 때 심경을 담은 곡이다. 그 분이 들었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불렀던 곡"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햇살이 눈부셔 눈을 감고 말았죠

흐르던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 

가까스로 일어나도 다시 휘청거려요 

이제는 정말 끝인가요 

 

보란듯이 살거야 나약해지면 안돼 

그사람보다 더 행복해져야 돼 

절대 뒤돌아 보지마 

이런 못난 가슴아 

왜 혼자서 난 멈출줄 모르니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이렇게 살아요 

 

 

사랑해서 후회없다던 사랑해서 보내준다던 

잔인한 거짓말 어떻게 그럴수 있어 

사랑한다면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별했죠 이별한거 맞죠 

심장이 미쳐서 아직도 착각하고 있나봐요 

미련한 내가 나조차 너무 싫은데 

서러움에 내 맘이 무너져요 

 

정말 지운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 울죠 

당신 없는 나 어떻게 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