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센텀시티맛집]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단 맛이 특징인《풍성호》 대만샌드위치 (평점 4.0)

想像 2019. 7. 29. 10:46
반응형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단 맛이 특징인 《풍성호》 대만샌드위치가 요즘 인기이다. 최근 센텀시티에 《풍성호 센텀점》이 새로 오픈해 《풍성호》 대만샌드위치를 먹어 보았다.

 

《풍성호》 대만샌드위치는 건강한 식재료 사용을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최상급 햄과 뉴질랜드산 체다슬라이스 치즈, 뉴질랜드산 버터를 사용하고 있다. 샌드위치는 햄 샌드위치, 치즌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라즈베리샌드위치 4종류가 있으며 싱가포르의 대표적 잼인 카야잼을 활용한 카야샌드위치 신메뉴도 내놨다. 카야잼은 코코넛 밀크와 계란, 판단잎을 첨가해 만드는 잼으로 고소하면서도 단 맛이 특징이다. 《풍성호》 대만샌드위치는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단 맛이 특징이다


《풍성호》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아이보리와 핑크, 블루의 조화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판매되는 진열대에는 브라운과 옅은 불루를 선택해 샌드위치의 색과 조화를 이뤘다.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끼게 하면서도 샌드위치에 대한 식욕을 불러일으킨다.

 

《풍성호》 대만샌드위치는 샌드위치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 (Hot/Ice), 카페라떼 (Hot/Ice), 카페모카 (Hot/Ice),헤이즐럿 라떼 (Hot/Ice)등의 커피와 음료도 판매한다. 올 여름 흑당버블밀크티, 흑당라떼, 버블밀크티 등 3가지 흑당 음료 신메뉴 시리즈를 출시했다. 

《풍성호》 대만샌드위치는 한개 1,700원~1,900원으로 거의 편의점 샌드위치가격이라 가격도 합리적이다. 가벼운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풍성호 센텀점 모습
풍성호센텀점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
풍성호 메뉴판
색깔로 구분해 놓은 샌드위치 메뉴들

 

햄치즈샌드위치(1,900원)과 아이스 아메리카노(2,700원)
햄치즈 샌드위치,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단맛이 특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