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일광카페] 기장 일광해변 앞 뷰좋은 카페《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평점 4.0)

想像 2019. 6. 25. 11:16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는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부산의 일광 해안도로 및 조용한 해변인금빛 모래가 2㎞에 걸쳐 깔려져 있는 일광해수욕장 자락에 위치해 있다. 아이들, 연인, 가족과 함께 일광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실 수도 있고 백사장을 거닐실수도 있다.

 

바다와 구름 색깔을 연상케 하는 시원한 화이트와 블루톤 외관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바다와 연결된듯한 착시를 일으키는 인피티니풀(Infinity Pool)이 있어 연인들의 포토존 명소로 알려져 있다.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2018년 부산시 건축금상을 수상한 건물이기도 하다. 

 

투썸플레이스 체인점이므로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음료와 케익을 즐길실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외관

 

실내 내부는 화이트톤을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실내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음.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실내 내부 모습

옥외 테라스도 갖추어져 있는데 일광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기에 딱 좋다.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옥외테라스가 있다.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옥외태라스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에 바라다 본 일광해수욕장 풍경

 

루프탑도 있는데 경치가 아주 멋지다. 또한 바다와 연결된 인피니티풀(?)도 포토존으로 인기. 그런데 인피니티풀은 수영이 가능한 인피니티풀은 아니고 조경용 연못같은 느낌의 작은 풀이다.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루프탑과 인피니티풀

한마디로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는 뷰가 정말 좋은 카페이다.  그 뷰 하나만으로 어찌보면 인기를 끌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