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해운대카페] 최고의 뷰,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파노라마 라운지》(평점 4.5)

想像 2019. 4. 9. 10:49
반응형

해운대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공간,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 《파노라마 라운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 혹은 광안대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한 5성급 호텔이다. 뷔페 레스토랑 카멜리아,한식당 셔블, 오킴스 아이리시 펍 등 대부분의 시설이 해운대 해수욕장을 바라보고 있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해운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도 커피나 음료를 즐기면서 파노라마처험 펼쳐지는 아름다운 해운대의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조선호텔 바리스타가 직접 개발한 원두로 만든 다양한 커피와 차,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는 해운대에 오면 꼭 즐겨야 할 아이템으로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다. 밤에는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속에서 칵테일, 와인과 함께 아름다운 해운대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 모습

《파노라마 라운지》의 메뉴판. 호텔이다 보니 커피나 음료가격이 싸지는 않다. 해운대커피가 17,500원. 그래도 워낙 전망이 좋아 자리값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바라다 보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해운대 풍경은 낮에 봐도 멋지지만 밤에 보면 또 다른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우리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벚꽃라떼(17,5000원)를 시며 마시면서 해운대의 밤바다 경치를 마음껏 즐겼다.

 

벚꽃 라떼 (17,5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