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남포동카페] 전망좋은 루프탑 카페《루프앤드(ROOF AND)》(평점 4.5)

想像 2019. 2. 13. 17:54
반응형

《루프앤드(ROOF AND)》는 남포동 용두산 올라가는 길 입구에 입는 콘트호텔 8층에 위치한 루프탑카페이다. 


2017년 9월 시작으로 달콤한 감성이 가득한 《루프앤드(ROOF AND)》는 서울 한남동에 본점이 있으며 부산에는  이곳 <남포동>과 <송정동>에 매장이 있다. 일본 긴자에 온 듯한 하얗고 부드러운 감성적인 공간이 돋보이는 《루프앤드(ROOF AND)》이지만 남포점의 경우 콘트호텔 8층 위치한 루프탑 카페여서 전망이 아주 멋지다.


《루프앤드(ROOF AND)》카페 옥상 테라스에 올라서면 남포동 일대 및 용두산 공원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특히 야경이 아주 멋진 곳이다. 커피값도 합리적이고 분위기도 좋다.



루프앤드(ROOF AND) 내부 모습


하얗고 부드러운 감성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고 특히 실내 가든이 가운데 위치해 있는 것이 특이하다. 옥상도 작은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메뉴판


나마초코라테, 아이스아호초코, 초코에소 등 초콜렛을 곁들인 메뉴가 눈에 뛴다. 그래서 그런지 이들 메뉴가 인기가 많은 듯. 본인은 이중 루프가토(6,500원)을 주문했다.



옥상테라스


주문한 오더가 준비될 동안 잠시 옥상 테라스에 올라가 봤는데 야경이 매우 멋지다. 남포동 일대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무엇보다 색깔이 계속 바뀌는 용두산 공원의 부산타워가 바로 지척에 보인다.



루프가토 (6,500원)


루프앤드 버전의 아보카토이다. 1/3로 농축한 라테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그 위에 체리로 장식했다. 맛도 괜챦았다



루프탑카페는 해운대나 송정쪽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남포동에도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아무튼 남포동에서 커피를 마실 기회가 있다면 전망좋은 루프탑 카페인 《루프앤드(ROOF AND)》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