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에스콰이아 남성정장구두 EQ6WHD006C0] 고급 정장구두를 저렴하게 구입

想像 2018. 4. 13. 11:05
반응형

이번에 정장구두를 하나 구입했다. 백화점 세일기간이고 해서 정장구두를 찾다 보니 디자인, 칼라, 가격 모두 마음에 들어 고른 제품이 [에스콰이아 남성정장구두 EQ6WHD006C0]이다.


기존의 블랙 정장구두가 있어 이번에 브라운 칼라로 주문을 했다. 천연가죽을 사용한 고급 정장구두이다. 브라운 칼라이지만 밝은 브라운이 아닌 ㄴ다크 브라운이다.구두 앞쪽은 약간 그라데이션 효과를 져 칼러 디자인에서 좀 더 차별성을 두었다. 천연가죽이라 착화감이 좋다(첨에는 뻣뻣하지만 곧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구두 안쪽 발바닥 전체 가죽까래 사용해 쿠션감도 좋고 땀 흡수, 배출도 잘 될 것 같다.


가격도 저렴하게 샀다. 태그 가격은 279,000원. 그런데 인터넷을 통해 가격비교를 해보니 가격이 66,120원에서 220,200원까지 천차만별. 금강제화나 에스콰이어 등 국내 구두메이커의 제품들은 가격이 엄청 들쭉날쭉이어서 꼭 인터넷을 통해 가격비교를 하고 사는데 이번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구두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반드시 인터넷을 통해 꼭 가격비교를 하고 사기길 바란다. 백화점에서 20만원 주고 산 구두가 인터넷에서는 6-7만원에 판매되는 경우가 있다. 이 제품도 그런 경우의 하나. 아무튼 구매당시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었던 데가 롯데닷컴. 63,200원에 살 수 있었다. 


제품도 롯데백화점 판매제품이라 믿을 수 있어 좋았다. 사이즈는 정사이즈. 배송도 빠르게 온 편이다. 이 제품에 대한 나의 만족도는  가격 ★★★★★  품질 ★★★★☆   디자인  ★★★★☆ 배송  ★★★★★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