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22 4

바이브(VIBE) - 가을 타나 봐 [듣기/가사]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을 지나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명품 보컬 그룹 바이브 (VIBE)가 가을의 공허함을 채워줄 새로운 노래 '가을 타나 봐'를 공개했다. 유난히 긴 호흡으로 1년여의 긴 시간을 들여 작업 중인 바이브(VIBE)의 정규 8집 발표에 앞서 공개한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가을 타나 봐'는 가을바람처럼 무던하게 흘러가는 현악기의 선율 위에 툭툭 던져내듯 써내려 간 인상적인 가사는 외로움을 더욱 극대화하여 그려내고 있으며 몇 해의 시간이 거듭 흘러도 가을만 오면 공허해지는 우리들의 마음을 담아 그려내고 있다. 계절은 돌고 돌아 돌아오는데 사랑은 돌고 돌아 떠나버리고추억을 돌고 돌아 멈춰 서있는 다시 그 계절이 왔나 봐 나 가을 타나 봐 니가 그리워진 이 밤 나..

벤 - 열애중 [듣기/가사]

여성 보컬리스트의 대표주자로, OST의 퀸으로 폭넓게 사랑 받는 보컬리스트 벤(BEN), 데뷔 9년차 그 동안 벤(BEN)이 보여준 목소리의 힘은 위대하고도 아름다웠다. 그리고 오늘, 긴 호흡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작업한 첫 번째 정규앨범을 드디어 꺼내놓았다. 벤(BEN)의 첫 번째 정규앨범 'RECIPE' 속에는 사랑과 이별 그리움과 그리고 후회 등 여러 가지 감정들이 가진 어느 순간은 오래도록 기억되고, 또 어느 순간은 빠르게 지나가 버리는 그 찰나의 시간들을 담고자 했다. 그 선명한 감정들이 상처투성이 모습이 아닌 또 다른 찬란한 시작 이길 바라는 바람 또한 이 앨범에 남겨져 있다. 앨범명 'RECIPE'는 사랑을 이별과 슬픔, 기쁨 등 여러 감정을 레시피에 비유하여 벤(BEN)의 아름다우면서도 애..

펀치 (Punch) - 헤어지는 중 [듣기/가사]

"가수 펀치(Punch)가 12일 신곡 디지털 싱글 '헤어지는 중'을 발표했다. 펀치의 신곡 발표는 지난 5월 발표한 '이 밤의 끝' 이후 4개월 만이다. 펀치는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밤이 되니까'의 인기 역주행을 기반으로 프리퀄 버전의 '오늘밤도', 시퀄 버전의 '이 밤의 끝'을 잇따라 발표하며, 성공적인 '밤 3부작'을 완성했다. 여기에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OST 'Say Yes', '라이브' OST 'Why Why Why'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요정'으로 이름을 알렸다. 펀치(Punch)는 지난해 '밤이 되니까'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이뤄내며 '역주행 아이콘'으로도..

임창정 -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듣기/가사]

‘믿고 듣는 가수’, ‘만능 엔터테이너’, ‘명품발라더’ ‘가을 감성발라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임창정, 9월 19일 14번쨰 정규앨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발매!!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등 연달아 히트치며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발표하는 곡마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임창정이 작년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이후 2018 올 가을 약 1년 만에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컴백한다. 임창정의 정규 14집의 타이틀 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임창정 특유의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임창정식 감성 발라드에 R&B, POP 장르들을 결합한 새로운 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