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21 5

[부산호텔] 새로 오픈한 깔끔한 신생 비지니스 호텔《브라운도트 호텔 비지니스 부산역》(평점 4.0)

《브라운도트 호텔 비지니스 부산역 》는 부산의 관문역인 부산역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새로 생긴 비즈니스 호텔이다. 부산역 바로 앞이다 보니 부산의 주요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최근에 생긴 호텔이라 객실이 깔끔하고 깨끗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추가 화장실,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옥상에 루트탑(테라스)도 있어 굉장히 쾌적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호텔인 듯 하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보통 숙박요금에 조식도 포함되어 있어 비즈니스 호텔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괜챦은 호텔이라고 평가할 수 있을 듯하다. 호텔 로비 스탠다드 더블룸 방도 그렇게 작지 않아 괜챦다 침대 및 침구 깨끗하고 축신해서 괜챦았다 룸컨디션도 적당..

맛집탐방 2018.09.21

[전포카페거리] '어서와~ 한국이 처음이지'에서 아비가일이 갔던 카페《빈티지38》(평점 5.0)

'어서와~ 한국이 처음이지' 파라과이편에서 아비가일이 파라과이 친구들을 데리고 갔던 카페가 바로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한 《빈티지38》이다. 《빈티지38》는 서면 인근 전포카페거리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카페이다. 우선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가득 채워진 카페 분위기가 핫하다. 샌드위치 & 파타니, 베이커리, 커피나 차의 맛도 전문 쉐프의 손길을 느껴질 정도로 괜챦다. 거기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다만 핫 플레이스로 소문나다 보니 늘 손님들로 만원. 그래서 분위기가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를 찾는다면 이 집은 아니다. 그럼에도 여러모로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추천하고픈 카페이다. 입구 캠핑카(이곳도 이용가능) 및 옥외 테이블 《빈티지38》내부 모습 매장내 예쁜 소품 장식들..

[센텀시티맛집] 센텀시티몰 4층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전문점《로코스비비큐(LOCOS BBQ)》(평점 4.0)

마약 옥수수로 유명한 경리단길의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 전문점 로코스비비큐(LOCOS BBQ)가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에도 분점이 있다. 로코스비비큐(LOCOS BBQ)은 한 번 들른 사람은 꼭 다시 찾을 정도로 맛에 대해 인정받은 편이며 특히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좋다. 미국 텍사스 현지 스타일의 바비큐를 지향하면서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맛을 동시에 구현하고 있기 때문. 최고급 고기를 비롯해 품질 좋은 식재료에 집중하면서 정성스레 만든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인기 비결. 아무튼 색다른 한끼 식사로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를 즐겨 보고 싶다면 로코스비비큐(LOCOS BBQ)를 추천. 《로코스비비큐(LOCOS BBQ)》 매장 모습 창밖으로는 수영강변 및 APEC나루공원 일대 풍경이 펼쳐진다 메뉴판 어메리..

[iOS12 업데이트] 업데이트후 달라진 점과 새로운 기능들 총정리

애플이 18일 오전 0시부터 iOS 12 공식 업데이트 버전을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배포했다.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이 시점부터 설정→ 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본인도 아이폰X의 iOS12 업데이르를 진행했는데 업데이트후 달라진 점들과 새로운 기능들을 정리해 올려본다. 먼저 애플에 따르면 구형 아이폰을 기준으로 이전 iOS 버전과 비교해 앱 실행 속도 40%, 키보드 작동 속도는 50%, 카메라가 최대 70%, 향상됐다고 한다. 이러한 성능 향상과 함께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다. 1. 나만의 미모티콘 생성하기 이제 본인의 개성이나 기분에 따라 ‘미모티콘’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개성을 잔뜩 담아 얼마든지 다양하게 만들어 메시지 앱과 FaceTime..

IT이야기 2018.09.21

[순천여행] 갯바람에 흐느적거리는 갈대숲이 장관인《순천만습지》

순천만은 5.4㎢(160만평)의 빽빽한 갈대밭과 끝이 보이지 않는 22.6㎢(690만평)의 광활한 갯벌로 이루어져 있다. 순천 시내를 관통하는 동천과 순천시 상사면에서 흘러 온 이사천의 합수 지점부터 하구에 이르는 3㎞ 쯤의 물길양쪽이 죄다 갈대밭으로 뒤덮혀 있다. 그것도 드문드문 떨어져 있거나 성기게 군락을 이룬 여느 갈대밭과는 달리, 사람의 키보다 훨씬 더 웃자란 갈대들이 빈틈없이 밀생(密生)한 갈대밭이다. 갈대 군락지로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하는데, 갈대의 북슬북슬한 씨앗 뭉치가 햇살의 기운에 따라 은빛 잿빛 금빛 등으로 채색되는 모습이 아주 장관이다. 게다가 때마침 불어온 갯바람에 갈대숲 전체가 일제히 흐느적거리는 풍경은 망망한 바다에 일렁이는 물결처럼 장엄하고 아름답다. 갈대밭에 파묻히다시피 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