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14 3

iKON -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듣기/가사]

아이콘이 오랜 공백을 깨고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듯 꽉 채운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아이콘의 두 번째 정규앨범 Return은 8곡의 신곡을 포함, SPECIAL BONUS TRACKS가 수록돼 팬들에게 기쁜 선물로 다가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는 사랑을 통해 많이 성장했다고 덤덤하게 독백하는 시적인 가사와 멜로디컬하면서도 경쾌한 건반 리프가 조화로운 곡으로 프로듀서 B.I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01.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Title) 대중적인 건반 리프와 캐치한 퍼커션 소스가 주된 리듬을 이루는 곡. 사랑의 시작과 끝을 “인생의 막”으로 은유한 잔잔하면서도 아련한 가사가 청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기억에 남는 멜로디와 추억을..

아이폰 X, 출시 1년도 안돼 단종한 애플의 실망스런 꼼수

애플은 최신 아이폰 3종들(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아이폰 Xr)을 공개하면서 동시에 기존 아이폰 일부를 단종시킨다고 발표했다. 단종시키는 제품 목록에는 아이폰SE와 6S 등과 함께 아이폰X가 포함되었다. 아이폰X은 출시된지 1년 채 안된 최신 스마트폰이자 애플 아이폰 10주년 기념작이다. 더군다나 애플은 아이폰X와 같이 출시된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시리즈는 단종시키지 않고 할인 판매키로 했다. 이날부터 64GB 아이폰8은 82만원, 8플러스는 96만원에 판매된다. 할인 전보다 17만원 저렴해졌다. 그러면 왜 애플은 출시된지 1년도 안된 아이폰X를 하루 아침에 단종하는 사상 초유의 이상한 짓거리를 하는 진짜 이유가 뭘까? 여기엔 스티브잡스 사후에 혁신은 사라지고 잔머리만 굴리는 애플의 꼼수..

IT이야기 2018.09.14

부산시 개별자유여행(FIT) 관광객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제언

김해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저가 항공사 및 신규 노선 취항이 늘면서 아시아권 개별자유여행(FIT) 관광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외국인 관광객의 75%를 차지하는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부족과 글로벌 관광시장의 개별여행선호 추세에 대한 대응 부족으로 더 많은 외국인 개별자유여행(FIT) 관광객을 끌어 모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못하고 있는 것 같다. 본인은 개별자유여행(FIT)여행객이다. 일본, 동남아, 유럽 등을 자주 개별자유여행(FIT)으로 다녀온다. 이들 지역에서 경험하고 느꼈던 바를 토대로 부산을 찾은 개별자유여행(FIT) 관광객을 증대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정리해 글로 남겨 본다. 1. 관광안내 체계 개선 부산을 찾는 대부분의 개별자유여행객들의 경우 지하철, ..

맛집탐방 2018.09.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