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25 3

유후인 ↔ 벳푸 이동 할 때 유후린(ゆふりん) 버스 타는 방법

다양한 온천숙박 시설들이 있고, 아름다운 긴린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맛있는 먹거리들로도 유명한 '유후인'과 함께한국인들이 많은 둘러 보는 인기 관광지가 '지옥온천순례'이다. 벳부의 지옥온천은 화산활동에 의해 약 1천 2백년전 부터 뜨거운 증기와 흙탕물이 분출되기 시작했는데 지하 300m에서 분출되고 있는 모습은 실제 우리가 상상하는 지옥을 연상하게한다. 이곳은 9개의 지옥이라고 불리우는 온천으로 이루워져있는데 각각의 지옥을 간단히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다쓰마키(龍卷)지옥: 용지옥갑자기 간헌철이 뿜어져 나오는 온천으로 약 25분에 20미터정도를 뿜어져 오르는 모양을 볼 수 있는 온천이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간헐천이다.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모양을 한다고 하여 지어진 지옥으로 분출되는 모양이 ..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가는 고속버스 사전 예약하는 방법

오이타현 중심부에 위치한 '유후인'은 인구 약 3만 명 정도의 작은 마을로, 과거에는 사람의 왕래가 거의 없다가, 1970년대 이후의 시골 온천 분위기를 고수한 개발로 인해 온천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관광명소로 발전한 곳이다. '유후인'에는 다양한 온천숙박 시설들이 있고, 아름다운 긴린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맛있는 먹거리들로도 유명해 한국인들에게도 손에 꼽는다는 인기 휴양지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기념품점과, 레스토랑, 카페가 즐비해 있고 예쁜 가게들이 많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규슈의 대표 온천 마을이다. 이처럼 한국인에도 인기 있는 관광지인 '유후인'을 후쿠오카에서 당일치기로 갔아 오려고 하면 보통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로 대표되는 열차를 타거나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가는 고속버스..

[좋은 글귀] 시간이 지나면 꼭 후회되는 33가지

시간이 지나면 꼭 후회되는 33가지 1. 기회가 왔을때 여행하지 않은것. 2. 외국어를 배우지 않았던것. 3. 악연을 남겨 두는것. 4. 선크림을 바르지 않았던것. 5. 어떤일을 무서워한것. 6. 운동을 열심히 하지 않았던것. 7. 남성,여성 역활에 갇혀서 산것. 8. 끔찍하게 싫은 직업을 그만두지 않은것. 9. 학교에서 더 열심히 공부하지 않은것. 10.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모르는것 11.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한것. 12. 부모님의 충고른 듣지 않은것. 13. 젊은시절 자신에게만 몰두해 있었던것. 14. 다른사람의 생각을 지나치게 신경쓴것. 15. 자신보다 다른 사람의 꿈을 더 우선시한것. 16. 더 많이 움직이지 못한것. 17. 원한을 품고 사는것, 18. 당신 자신을 옹호하지 않은것. 19...

라이프 2018.07.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