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19 5

의류 건조기는 역시 《LG 트롬 듀얼인버터 건조기 9kg RH9SG》

몇 년전 까지만 해도 건조기는 국내 시장에서 그리 인기가 좋지 못했다. 햇볕에 빨래를 말리는 야외 건조가 보편적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다 아파트 발코니를 확장하거나 발코니가 없는 경우도 많아지고 미세먼지 등 환경이슈가 부각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삼성, LG전자는 물론 중견가전사들은 9~10kg대의 제품을 주로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4kg급 대용량 프리미엄급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역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LG 트롬 건조기》. 아파트에 발코니가 없는 집구조상 빨래 널기가 불편해 이번에 우리집도 《LG 트롬 듀얼인버터 건조기 9kg RH9SG》를 하나 구입했다. 거실에 빨래를 주렁주렁 널어 놓으니 보기가 싫고. 두꺼운 이불 등은 세탁소에 맡기는 관계로 대용량은 필요없을 것 같아..

라이프 2018.06.19

[해운대카페] 해운대 중동에 있는 멋진 브런치 카페《콩부인 더 오븐》(평점4.5)

콩부인의 콩은 커피콩을 나타내며, 부인은 여성성을 강조한다는 데 이 두가지 단어가 콩부인이라는 네이밍을 탄생시켰다. 콩부인은 다섯명의 전문가 셰프,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바리스타, 파티쉐가 그들의 손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그리고 문화가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곳으로 다시 찾고싶고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해운대 중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콩부인 더 오븐》은 특별히 브런치 카페로 최근 인근 해운대 주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카페이다. 모던클래식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브런치와 차가 일품인 이곳은 조용하면서도 브런치를 즐기기 딱 좋은 곳이다. 《콩부인 더 오븐》 모습 《콩부인 더 오븐》 1층 매장 모습 메뉴 빵, 베이글, 토카치아, 치아바타, 바게트, 패스트리, 샌드위치&피..

[송정카페] 바다전망이 끝내주는 멋진 카페《파스쿠찌 부산송정점》(평점4.0)

해운대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에 이어 부산을 대표하는 송정해수욕장. 해운대 버프를 받아 과거에 비해 집중되는 해수욕장 소리를 듣지만 전국의 수많은 해수욕장 중에서도 상위권에 들 만큼 피서객이 많이 찾는 큰 해수욕장이다. 여름에는 해운대와 광안리가 터져나가는 통에 정작 부산 사람들은 해운대를 안 가고 대신 한적한 송정으로 온다는 말이 있다. 또한 송정은 다대포해수욕장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한민국 서핑의 메카이기도 하다. 한국에서 최초로 서핑이 시작된 곳이기도 하다. 사계절 수온이 높고 파도와 바람이 파도타기에 딱 적절한 정도라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가을~겨울 시기에 가면 서퍼를 백 명 단위, 많게는 천 명까지 있다. 서핑 관련 교습학원..

[해운대맛집] 제대로 구운 진짜 숯불닭갈비《풍원장숯불닭갈비》(평점 4.5)

《도쿄120》,《풍원장 미역국정찬》,《풍원장 꼬막정찬》 등 해운대 및 부산을 대표하는 맛집들을 선보이고 있는 '풍원장'이 이번에는 해운대그랜드 호텔 뒤 편에 《풍원장숯불닭갈비》를 새로 오픈했다. 《풍원장숯불닭갈비》는 참숯을 이용한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해운대 해수욕장, 마린시티, 센텀 시티 등이 인근에 위치해 최근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풍원장숯불닭갈비》 는 일반 양념닭갈비와 확연히 차별화된 참숯을 이용한 닭갈비를 제공하고 있는데, 고온에 가열된 닭갈비의 육질은 탄력이 뛰어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법 양념 소스로 매콤달콤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좋고 참숯향도 은은해 음식의 풍미를 살려준다.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챦다. 해운대 그랜드호텔 뒷편에 단독건물인 《풍원장숯불..

셀카봉중 가장 마음에 드는《샤오미 무선 삼각대 셀카봉》(강추)

요즘 장안이 화제가 되고 있는 《샤오미 무선 삼각대 셀카봉》. 셀카봉과 삼각대 일체형 디자인, 탈부착이 가능한 독립형 리모컨, 360도 자유롭게 회전가능한 스마트폰 홀더, 블루투스 3.0 지원,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삼각대 하단 미끄럼 방지 패드, 알루미늄합금 폴대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그동안 셀카봉을 여러개 사용해 봤지만 홀더 부분이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헐거워지거나 블루투스 기능이 아예 없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많이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역시 샤오미"라고 할 정도로 제품품질도 뛰어나고 기능도 너무 좋다. 지금까지 산 셀카봉중 가장 만족스러운 최고의 제품이다. 가격도 2만원대여서 부담없다. 여기다 삼각대 기능이 있어 간단히 고정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다. 반응..

라이프 2018.06.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