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26 2

Camila Cabello - Havana (Feat. Young Thug) [듣기/가사]

그룹 피프스 하모니에서 중추적 역할을 도맡았던 카밀라 카베요는 1997년 3월 쿠바의 수도 아바나에서 태어났다. 이후 아버지의 고향 멕시코 시티로 이주하고 그녀가 다섯 살 되던 무렵 미국의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정착한다. 2012년 미국 판 [엑스팩터]에 출연한 카밀라 카베요는 부트캠프에서 탈락하지만 결국 네 명의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그룹 피프스 하모니를 결성하면서 부활한다. 그리고 이들의 활약은 [엑스팩터] 시즌 내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시즌이 끝나자마자 2013년에 피프스 하모니의 데뷔 앨범이 발매되고 팀은 다수의 새로운 기록들을 만들어내면서 승승장구해나갔다. 그리고 2016년 12월, 불현듯 카밀라 카베요의 탈퇴 소식이 전해진다. 현재 최정상을 달리는 그룹이었기에 팬들의 충격은 더욱 컸다. 그..

일본 벛꽃 여행. 주요 벚꽃 명소와 벚꽃 개화 시기

일본의 봄이라고 하면 만개한 벚꽃을 빼놓을 수 없다. 전국이 연분홍빛의 색으로 물들어 봄이 왔음을 느끼게 한다. 그래서 봄에 가는 일본 여행은 벚꽃 시즌에 맞춰 가면 일석이조. 일본 구경도 하고 화려하기 그지 없는 일본의 벚꽃 놀이도 즐기고 말이다. 일본의 벚꽃전선은 3월 말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5월초 홋카이도까지 이어진다. 아래 그림은 https://sakura.weathermap.jp에서 예측한 2018년도 일본 벚꽃 예상 개회시기이다. 지금부터 준비하자. 일본 열도 내 벚꽃이 가장 먼저 개화하는 후쿠오카에서부터, 5월초에도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하코다테까지 일본벚꽃여행 명소 7곳과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를 정리해 올려본다 1. 후쿠오카(개화일 3/24 만개일 3/31) 후쿠오카는 일본 전국에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