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23 2

[해운대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온 유명 떡볶이집《상국이네김밥》(평점 4.5)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재래시장인 해운대 시장내에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소개된 바 있는 《상국이네김밥》이라는 분식집이 있다. 떡뽁이, 튀김, 오뎅, 김밥, 순대 등을 파는 분식집으로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운대 맛집이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 연매출 12억 원 떡볶이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곳은 오전 9:00부터 새벽 05:00까지 영업한다. 매주 2주,4주 수요일이 정기휴무이다. 떡볶이는 기본이고 순대, 어묵, 튀김, 김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인기이다. 재료들을 손수 골라오고 모든 음식을 손수 만들어내 정성스러운 손맛이 느껴질 정도였다. 해운대시장내에 위치하고 있는데 건물 하나가 '상국이네'로 깔끔한 인테리어, 쾌적한 환경 등으로 세련되게 꾸며져 손님들의 발길이 멈..

맛집탐방 2018.01.23

[팁] 아이폰X 손전등 켜기/끄기 사용법

아이폰X(iPhone X)에서 손전등을 켜고 끄는 앙법은 간단하다. 제언센터를 열고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손전등 아이콘을 탭하면 된다. 예전에는 제어센터를 열려면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면 나타났다. 하지만 아이폰X에서는 그렇게 하면 홈 화면으로 돌아가버린다. 아이폰X에서 제어센터를 열 때는 배터리 잔량 그래프가 있는 화면 우측 상단 모서리를 터치하고 아래로 내리면 된다. 반대편 왼쪽 상단 모서리를 아래로 스와이프하면 알림 센터가 나온다. 제어센터 기능 중 일부를 길게 누르면 확대되고 추가 옵션이 표시된다. 손전등 아이콘 역시 길게 누르면 밝기 조절 화면이 나타난다. 아이폰X(iPhone X)의 잠금 화면에서 손전등을 켤 수도 있습니다.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손전등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된다.

IT이야기 2018.01.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