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28 2

[해리단길] 입소문의 맛있는 일본식 카레 맛집《노란숟가락》(평점 4.5)

해운대역 뒷편 주택가 지역이 최근 해운대 맛집들이 모여 있는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일본식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한 《모루과자점》, 생활의달인에 나온 해운대 튀김집 《짱떡볶이》 , 부산 양고기 맛집 《라무진》, 원조 일본식 카레로 유명한 《모루식당》 그리고 《모루식당》과 함께 일본식 카레 맛집으로 알려진 《노란숟가락》이다. 《노란숟가락》은 깔끔한 분위기에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며진 아늑한 공간에 일본식 카레와 곁들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식당입니다. 해운대역 뒷편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 결코 좋은 위치는 아니지만 조용한 분위기에 식사하기 좋고 이 집 일본식 카레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일부러 젊은층들이 해운대 중심가에서 좀 떨어진 이 집을 찾아 올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집이다. 노..

맛집탐방 2017.12.28

[광안리맛집] 광안대교가 한눈에 레스토랑《게스후》(평점 4.0)

《게스후》는 1991년부터 광안리해수욕장의 터줏대감이자 테라스 문화의 원조 격인 레스토랑이다. 이 레스토랑의 가장 큰 매력은 탁트인 테라스에 앉아 광안리 앞바다와 광안대교 풍경(특히 야경이 멋짐)을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광안리 해수욕장의 거의 중간에 위치해 있어 광안대교가 정면으로 바라다 보인다. 이러한 탁월한 입지와 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한번쯤 식사를 하고픈 욕구가 생긴다. 그러나 뷰 값일까 음식 값은 싼 편이 아니다. 상대적으로 싼 샐러드, 파스타. 돈까스조차도 2만원 내외이다. 맛도 가격만큼 최고라고 말할 수 없다. 그럼에도 이 집으로 탁월한 입지와 뷰 하나만으로 먹고 들어가는 집이다. 그래서 광안리 명소이자 광안리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게스후》는 광안리 레..

맛집탐방 2017.12.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