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17 3

재미 만점 광복로《카카오프렌즈 부산플래그십스토어》

카카오프렌즈가 지난 8월 부산 중심상권 광복동 패션 거리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카카오프렌즈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은 지상 1~4층 총 4개층 연면적 200평(660㎡) 규모의 단독 건물로, 부산점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층별로 각기 다른 네 가지 컨셉의 차별화된 연출을 통해 공간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층은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상품으로만 구성한 ‘라이언 존’을 배치했고, 4층에는 ‘어피치’ 캐릭터를 모티브로한 라운지형 카페가 있다.

맛집탐방 2017.12.17

롯데백화점 광복점 스카이파크 전망대에서 바라본 부산야경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공원은 한국 기록원 인증 국내 최대 규모 옥상공원(1만5736㎡)으로 부산의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와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일 평균 5천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원도심 속 명소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곳이다. 특히 롯데백화점 광복점 옥상공원의 스카이파크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부산 야경은 매우 환상적이다. 부산 야경 포인트중 하나라 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 야경도 구경하고 스카이파크 전망대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을 하다 보면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스카이파크전망대 스카이파크전망대에서 바라본 부산야경

맛집탐방 2017.12.17

부산의 대표 겨울축제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한국의 대표적인 겨울축제로 떠오른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가 11월 2일 개막, 내년 1월 7일까지 37일간 열리고 있다. ‘빛으로 오신 아기 예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중구 광복로∼시티스폿(440m), 시티스폿∼근대역사관(390m), 시티스폿∼국제시장∼용두산공원(530m) 3개 구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아기 예수의 탄생과 관련된 다양한 트리와 조형물로 거리를 장식해 빛의 향연을 연출한다. 광복로 시티스폿 앞에 설치된 높이 20m의 메인 트리는 LED전구를 이용해 선물, 눈꽃, 빛 등 다양한 이미지로 변화하는 영상을 보여준다. 또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카드나 악기 모양 등 다양한 빛 조형물이 설치되고, 용두산공원 일부 구간은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된다. 지난해 국내외 관광객 900여만명이 ..

맛집탐방 2017.12.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