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20 3

[해운대맛집] 전복, 가자미 미역국 전문점《오복미역》(평점 4.5)

《오복미역》은 전복, 가자미 미역국 전문점으로 신선한 재료와 전통 방식의 육수로 담아낸 향토 음식 전문점이다. 이 곳은 해산물과 함께 끓인 미역국이 주요 메뉴인데, 가자미 미역국, 조개 미역국, 전복 가자미 미역국등이 있다. 미역국 메뉴 이외에도 전복 회무침, 전복 구이 등의 전복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미역국을 시키면 나오는 기본찬들 또한 정갈하고 깔끔한 맛을 낸다. 친숙하게 먹어왔던 미역은 다이어트, 항암효과, 면역력 증가, 혈액순환의 효능이 있다는데 건강식으로도 제격이다. 푸짐한 한 상과 함께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픈 식당이다. 최근 해운대해수욕장 앞 구남로에도 《오복미역》이 생겨 송장삼거리까지 오지 않아도 전복, 가자미 미역국을 즐길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도 대체..

맛집탐방 2017.11.20

[해운대맛집] 합리적 가격 퀄리티 높은 스시 전문점《미스터스시》우동직영점 (평점 4.0)

《미스터스시》는 초밥(스시) 전문 체인이다. 《미스터스시》는 부산 해운대에 본사와 본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에 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스터스시》는 소비자들에게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스시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재료, 당일 사용`을 고집하며 이에 당일 공수한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비롯해 정갈한 일본 정통 스시, 코스메뉴, 런치메뉴, 안주류 등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스시》의 본고장인 해운대에만 해도 매장이 여러군데 있다. 센텀시티에도 있고 해운대 중동에 있고 해운대 구청앞에도 있으며 해운대 우동에도 있다. 그러나 같은 체인이라고 해서 맛이 같은 것은 아니다. 해운대 대해변로197번길 10-4에 있는 《미스터스시》우동직영점은 직영점이..

맛집탐방 2017.11.20

[지스타 2017] 22만5000명 역대 최다 관객 돌파하며 폐막

‘지스타 2017’이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됐다. 역대 처음으로 22만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을 방문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지스타 2017’은 벡스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컨벤션홀, 다목적홀, 야외광장, 영화의 전당 등 약 5만5300㎡ 면적의 공간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당신만의 게임을 완성하라!’는 슬로건 아래 ‘피파온라인4’, ‘드래곤네스트M’, ‘에어’, ‘테라M’, ‘커츠펠’, ‘라그나로크M’, ‘드래곤볼 파이터즈’ 등 각 참가사의 플랫폼별 신작들이 열혈 게임 유저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전시장에서 펼쳐진 e스포츠 콘텐츠도 ‘보는 즐거움’을 원하는 게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스타 ..

IT이야기 2017.11.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