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01 4

[해운대카페] 맛,가격,분위가 다 좋은《더웨이닝커피》해운대점 (평점 4.0)

《더웨이닝커피》 본점은 진주시 가좌동에 있다. 2009년 8월 문을 연 더웨이닝커피는 현재 진주, 창원, 김해, 거제 등 경상남도 도내는 물론이고 부산, 서울 등 전국에 41개 가맹점을 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운대해수욕장 하버타운 뒷편에 해운대점도 생겼는데 탁 트인 넓은 매장, 깔끔한 실내 분위기, 가성비 높은 메뉴들 프랜차이즈 카페이지만 괜챦은 카페였다. 《더웨이닝커피》 해운대점은 1층 세븐일레븐이 있고 2층에 있는데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부터 인테리어에 매우 세심하게 신경을 쓴 것을 알 수 있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니 탁트인 넓은 공간과 프랜차이즈 카페임에도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의 실내 분위기가 좋은 인상을 남겼다 곳곳에 놓여져 있는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커페 ..

[전포카페거리] 전포카페거리 예쁜 카페《카페더맨션》(평점 4.0)

부산 서면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쇼핑거리가 있는 곳이다. 번화가인 서면 1번가 맞은편 쪽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개성있는 카페 30여 곳이 들어서 있는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거리가 있다. 원래 부전동과 전포동은 공구, 철물 등 산업용품 및 자재를 파는 가게들이 많던 공구상가 거리였으나 2010년 이후 많은 수의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들어서면서 이색적인 카페거리로 불리고 있다.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카페로 다양한 원두와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카페더맨션》도 이러한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카페이다. 2층 가정집을 개조해 1층은 매장으로 2층은 카페로 사용하는 듯 한데 《카페더맨션》은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우선 카페입구부터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품긴다 카페 내부는 그리 크지 않다..

[꽃사진] 리빙스턴데이지

석류풀과의 한해살이풀. 원줄기는 높이가 5cm 정도로 땅으로 뻗으며, 잎은 다육질의 주걱 모양으로 연한 녹색이며 겉에 수포가 있다. 5~6월에 채송화와 비슷한 꽃이 핀다. 남부 아프리카가 원산지이다. 리빙스턴데이지의 꽃은 색깔이 아름답고 다양한데 핑크, 크림, 자주, 오렌지, 백색, 적색, 황색 등이 있고 꽃이 크지 않고 옆으로 퍼지듯이 자라 꽃이 만개시에 마치 파스텔톤의 융단이 깔린 것 같아 아름답다. 리빙스턴데이지의 재배법은 일조량이 많은 장소에서 기르는 것이 좋고 건조에는 강한 반면 과습하면 시들어 버린다고 한다. 땅의 표면이 마르면 충분히 물을 주는 것이 가장 좋다.

라이프 2017.0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