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03 4

[가덕도맛집] 겨울이 제철인 생대구탕이 맛있었던《가덕도1번지횟집》(추천)

가덕도1번지 횟집은 부산 강서구 가덕도 천성항 가덕해안로 805에 위치한 횟집이다. 부산안이지만 부산같지 않은 한적한 어촌마을 한 귀퉁이에 터를 잡고 있는 이 횟집은 주변경관도 멋있고 (특히 거가대교 위로 지는 석양이 압권이다) 무엇보다도 생대구탕, 물메기탕, 도다리쑥국 등과 같은 제철음식이나 신선한 회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횟집이다 '가덕도1번지횟집'모습. 부산시내에서 한참을 가야하는 가덕도의 조용한 어촌마을인 천성항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한적한 편이다. 가덕도1번지 횟집을 가려면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가덕대교를 타고 거제로 직진하다 해저터널로 들어가는 가덕톨게이트 못가서 천성IC에서 오른쪽으로 빠져 천성항을 찾아 가면 된다. '가덕도1번지휫집' 수곡관에의 대구와 물메기 들. 대구와 물메기는 겨울이..

맛집탐방 2017.01.03

[부산대카페] 분위기 있는 차와 디저트 전문《인디저트(IN DESSERT)》(추천)

부산대 정문앞에 있는 《인디저트(IN DESSERT)》는 차와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디저트 카페이다.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새로 지은 건물이라 그런지 카페 분위기가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홍차 등 다양한 티와 케익 등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데 차나 디저트 맛도 그럭저럭 괜챦고 분위기도 괜챦아서 추천하고픈 카페이다 《인디저트(IN DESSERT)》 1층 모습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모던하다. 매장 곳곳에티전문점답게각종 티팟세트와 찻잔들이 진열되어 있다물론 구입가능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1층에서 2층으로올라가는 계단 입구에는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연말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카페 2층의 모습한쪽 벽면에 수도꼭지에서 물이 줄줄 흐르고 있고매장 가운데에는 예쁜 화분들이전체적인 분위..

[부산대맛집] 돈부리 & 이자카야 전문점《마마돈 부산대점》

마마돈 돈부리 & 이자카야(약칭 마마돈)은 돈부리와 이자까야 전문점이다. 서면 전포동에 본점이 있는데 최근 핫한 맛집으로 젊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식 집밥입니다. 전포동 본점외에도 여러군데 분점이 있는 부산대앞에도 부산대점이 있는데 특히 일본식 집밥같은 돈부리가 양도 많고 맛도 괜챦은 편이다. 《마마돈 부산대점》 모습 《마마돈 부산대점》의 주요메뉴들돈부리와 이자카야가 주인데가격은 합리적 수준 가게 내부는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인테리어가 깔끔하다 애비동 8,5000원새우튀김이 큼직한 것으로 세마리나 나와정말 푸짐하다덮밥 간도 짜거나 심심하지 않아잘 맞았다. 가라아께통 8,5000원일본식 간장소스로 머무린 닭튀김이양도 많고 맛나다. 《마마돈 부산대점》은 우선 가격이 합리적이고 맛도 괜챦은 편이..

맛집탐방 2017.01.03

해외 여행시 면세점 이용 방법 및 알뜰 쇼핑 노우하우 ♥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는 요즘, 해외여행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 보통 면세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요즘은 병행수입도 많고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할인 혜택이 면세점보다 큰 경우가 많아 면세점이 받드시 싼 것만도 아니다. 그동안 해외출장, 해외여행을 통해 얻은 경험을 토대로 해외여행시 어디서 물건을 사는 것이 가장 좋은지 노우하우를 정리해 공유한다. 해외여행시 쇼핑때 잘못된 선입견 1. 면세점이라고 반드시 가격이 싼 건 아니다 보통 우리가 오해하는 것이 면세점이라고 일반 백화점이나 인터넷 쇼핑몰 가격보다 헐씬 쌀 것이라고 생각하는 데 사실 그렇지 않다. 백화점 세일때 가격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세일, 할인을 받아 살 때 가격이 면세점보다 더 쌀 때도 많다. 특히 면세점보다 인터넷쇼핑몰에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