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02 14

세정 (구구단) - 꽃길 (Prod. By 지코 (ZICO) [MV/가사]

세정 (구구단) - 꽃길 (Prod. By 지코 (ZICO) 구구단의 “세정”이 세 번째 젤리박스 프로젝트 ‘꽃길’을 통해 솔로로 돌아왔다. 젤리박스 세 번째 프로젝트 ‘Jelly box 꽃길 [Prod. By 지코(ZICO)] 세정’의 ‘꽃길’은서정적인 피아노 아르페지오로 시작되어 잔잔한 기타 리프와 후반부로 가면서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과 세정의 감성충만한 보컬이 더해진 아름다운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무엇보다 풍성한 구성에 반해 드럼이 존재하지 않는 지코만의 독특한 편곡은 계절감을 느낌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감성을 자극시키는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탄생하였다.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색감과 감성적인 스토리 라인이 돋보이는 다리 감독과 함께 작업하여 ‘꽃길’의 서정적인 감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었다...

지아 - 술 한잔해요 오늘 [MV/가사]

지아 - 술 한잔해요 오늘 올해 화이트, 블루, 블랙의 Color Project 앨범을 선보이며 이별에 대한 여성들의 공감을 자아낸 국내 대표 감성 발라더 ‘지아’가 12월의 첫 날 [술 한잔해요 오늘]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흠뻑 취하게 한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현악기의 선율, 더욱 깊어진 ‘지아’의 감성으로 표현된 쓸쓸한 가삿말은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지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내며 쌀쌀한 겨울 리스너들의 움츠러든 마음을 따스히 위로해준다. 술 한잔 해요..날씨가 쌀쌀하니까따끈따끈 국물에 소주한잔 어때요시간 없다면 내시간 빌려 줄께요그대 떠나간 후에 내시간은 넘쳐요 눈치없는 여자라 생각해도 좋아요난 그냥 편하게 그대와 한잔하고 싶을 뿐 괜찮다면 나와요..우리의..

알리 (ALi) - 또 생각이 나서 (With 임창정) [듣기/가사]

알리 (ALi) - 또 생각이 나서 (With 임창정)이 곡은 2015년 '또 다시 사랑' 과 2016년 '내가 저지른 사랑' 을 만든 히트곡 '대세 작곡가 콤비' 임창정과 멧돼지가 이번엔 알리를 위해 의기투합했다. 역시 임창정표 발라드. 임창정의 색깔을 알리가 절묘하게 표현해 냄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냈다. 이번 신곡 '또 생각이 나서'는 팝스타일 발라드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세션군단이 참여해 더욱 퀄리티를 높여주었다. 기억은 날까그때 일들이 가슴 저미게 그토록 행복했던 걸새로운 하루와예전의 하루가 이렇게 서로 바뀌어 가는데 기억은 날까 우리 사랑이 누굴 그리며 한 곳에 있어 봤던걸기나긴 오늘이또 지나가는 걸 그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나를 떠나면서 뒤를 보면 어떡하나요냉정하게 모두 잊고 사는데그때 그 ..

정승환 - 그 겨울 [LIVE/가사]

정승환 - 그 겨울 한국형 스탠더드 발라드의 지형도를 바꿀 단 하나의 ‘목소리’, 정승환이 온다. 정승환의 첫 음반 ‘목소리’는 그의 아이덴티티이자 가장 큰 강점인 ‘목소리’만으로 한 겨울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6트랙을 하나의 호흡, 하나의 색감으로 담아냈다. 음반 전체에 철저히 전자음을 배제하고 어쿠스틱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스트링의 기본편성만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빚어냈으며, 여기에 무엇보다 절대적으로 정승환 목소리의 힘이 방점을 찍는다. 긴 한숨 속엔 하얀 입김유난히 시린 이 거리사랑으로 빛나던 계절은 지나고얼어 붙은 내 시간 꽃잎이 흩날리던 봄날의 미소 너여름비 우산 아래 우리널 데려다 주던 마지막 가을밤 그리고 어느새 겨울 겨울 너 없이 사는 게 왜 이렇게 힘드니너를 잊는다는 게 왜..

정승환 - 이 바보야 [LIVE/가사]

정승환 - 이 바보야 한국형 스탠더드 발라드의 지형도를 바꿀 단 하나의 ‘목소리’, 정승환이 온다. 정승환의 첫 음반 ‘목소리’는 그의 아이덴티티이자 가장 큰 강점인 ‘목소리’만으로 한 겨울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6트랙을 하나의 호흡, 하나의 색감으로 담아냈다. 음반 전체에 철저히 전자음을 배제하고 어쿠스틱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스트링의 기본편성만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빚어냈으며, 여기에 무엇보다 절대적으로 정승환 목소리의 힘이 방점을 찍는다. 세상이 멈춘 것 같았어 우연히 널 거리에서 마주쳤을 때 가끔 들리는 너의 안부에도 난 꼭 참았는데 이 바보야 너 땜에 아프잖아 왜 또 옷은 춥게 얇게 입었어 나를 피하는 눈빛이 야윈 너의 얼굴이 그런 니가 미워서 나는 또 밤새 취해 간다 어디부터 잘못..

어반자카파 - 그런 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Part.3) [MV/가사]

어반자카파 - 그런 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Part.3) 대한민국 대표 감성보컬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에 삽입되는 신곡 ‘그런 밤’을 발표했다.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멜로디, 그리고 세 명의 보컬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그런 밤’은 제목 그대로 뭔가 쓸쓸하고 우울한 ‘그런 밤’일 때 들으면 좋은 감수성을 폭발시키는 곡이다. 아무 이유없이 문득 외로운 날 생각이 많아서 잠들 수 없는 밤 찾아갈 곳 하나 없는 쓸쓸한 밤 평범한 하루 끝 그런 밤 여느 때와 다를 것 없는 날 아무도 전활 받지않는 밤 한없이 초라해지는 내 맘 또 그런 날 오늘도 그런 밤 아무 이유없이 문득 외로..

젝스키스 - 커플 (2016) [MV/가사]

젝스키스 - 커플 진행 소식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젝스키스의 신 프로젝트의 베일이 드디어 벗겨졌다. 바로 YG의 감성을 만난 젝스키스의 명곡들이 담긴 앨범, ‘2016 Re-ALBUM’이다. 큰 사랑을 받아왔던 그들의 수많은 노래들 중 엄선된 10곡은 ‘Re-recording’, ‘Rearrange’, ‘Remaster’의 과정을 거쳐 ‘2016 Re-ALBUM’으로 재탄생하였다. 이미 수많은 히트곡들로 실력을 증명해온 ‘YG PRODUCER TEAM’의 감각적인 편곡은, 기존곡에 대한 또 다른 접근과 개성있는 해석을 통해 각 트랙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었다. 예전보다 지금 네가 더욱 괜찮을 거야 허전했던 모습 맘속의 빈 곳 다 채워 줬으니 아름다운 세상에서 많이 외로워하며 너란 반..

희철 X 민경훈 - 나비잠 [MV/가사]

희철 X 민경훈 - 나비잠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Sweet Dream)’은 웅장한 스트링에 강렬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진 마이너 락 발라드 곡으로, 김희철이 직접 작사, 양 팔을 올리고 편히 잠든 모습을 일컫는 ‘나비잠’이라는 소재를 통해 연인과의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현재 출연중인 ‘아는 형님’ 출연진들과의 우정이 변함 없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어느덧 흘러간 시간을 수놓을 수 있는 밤 짧지 않던 세월 서로가 가까워진 지금을 웃으며 기억하고 싶어끝이 온다 말을 해도언젠가 헤어진다 해도내일 당장 사라져도 잊어버리게 하지 않도록 기억하도록오래 지나도 잊을 수 없게 기억하도록 오늘을 되돌아보며 감은 두 눈에 머금고꿈 속까지 미뤄 잠이 들 테..

BLACKPINK - 불장난 [MV/가사]

강렬한 드럼 비트가 주축이 되어 리드미컬한 피아노 패턴과 독특한 신스의 반복으로 사운드를 풍부하게 채워주며 후렴구는 불타오르는듯한 느낌을 강렬한 연주로 아낌없이 보여준다. 각 멤버들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EDM 곡으로 멈출 수 없는 떨림과 끌림, 그리고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의 불장난을 가사로 담아냈다. 우리 엄만 매일 내게 말했어 언제나 남자 조심하라고 사랑은 마치 불장난 같아서 다치니까 Eh 엄마 말이 꼭 맞을지도 몰라 널 보면 내 맘이 뜨겁게 달아올라 두려움보단 널 향한 끌림이 더 크니까 Eh 멈출 수 없는 이 떨림은 On and on and on 내 전부를 너란 세상에 다 던지고 싶어 Look at me look at me now 이렇게 넌 날 애태우고 있잖아 끌 수 없어 우리 사랑은 불장난..

지코 (ZICO) - BERMUDA TRIANGLE (Feat. Crush, DEAN) [MV/

지코 (ZICO) - BERMUDA TRIANGLE (Feat. Crush, DEAN) 새 싱글 ‘BERMUDA TRIANGLE’(버뮤다 트라이앵글)은 힙합을 기반으로 가장 ‘지코’ 다운 음악을 보여주는 곡으로, 자신감 넘치는 자의식이 돋보이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입혀진 지코의 카리스마 있는 래핑보다 가사에서 어우러지는 특유의 비유와 개성 있는 딕션이 돋보이는 세련된 힙합 트랙이다. ‘너는 나 나는 너’ 와는 달리 감성보단 트렌드와 음악성을 우위에 뒀다는 점을 주목할 만하다. 또 대한민국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크러쉬와 딘이 함께 해 더욱 의미를 살렸다. R&B, 힙합계를 이끌어 갈 재목으로 평가받고 있는 크러쉬와 딘은 ‘BERMUDA TRIANGLE’(버뮤다 트라이앵글)을 통해 감..

마마무 - Décalcomanie (데칼코마니) [MV/가사]

마마무 - Décalcomanie (데칼코마니)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EMORY의 타이틀 곡 ‘데칼코마니’는 히트작곡가 김도훈이 작업한 작품으로 8비트의 락 리듬에 마마무만의 소울풀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미디움 락 장르의 곡이다. 그전에 주로 선보였던 음악이 흑인음악이 주가 된 레트로 풍의 펑키 곡이었다면 이번엔 락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신디사이저는 많이 배제하고 어쿠스틱 드럼과 기타가 주를 이룬 사운드에 마마무의 유려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체적인 곡 분위기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피아노 맨’의 정서를 이어가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 키스에 대한 느낌과 연인은 서로 닮아간다 것을 ‘데칼코마니’에 비유하며 마마무만의 언어로 위트 있고 고급스럽게 표현했..

[센텀시티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우승한 핫한 떡볶이《이가네떡볶이》(추천)

《이가네떡볶이》는 부평동 깡통시장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백종원 삼대천왕에서 우승한 핫한 떡볶이이다. 이 《이가네떡볶이》가 최근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117-2 호 (재송동 큐비e센텀 1층)에도 분점(?)이 생겼다. 《이가네떡볶이》 떡볶이와 핫도그를 부평통 깡통시장가지 가지 않고 센텀시티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다 2015년 9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길거리와 음식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떡볶이를 주제로 3대 명인이 경쟁하는 모습이 방송됐다.이날 블루 시식단의 투표로 부산 국제시장의 가 오늘의 떡볶이로 선정됐다. 《이가네떡볶이》는 시종 물을 사용하지 않고 무를 이용한 조리법으로 시종일관 화제를 모았으며 사이드 메뉴인 핫도그 역시 호평을 받았다. 추억의 핫도그는 일차 초..

맛집탐방 2016.12.02

[이케아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 싸면서 예쁜 장스탠드 조명 (강추)

이케아하면 좋은 디자인과 싼 가격, 그리고 무엇보다 손수 조립할 수 있는 가구로 유명하다. 이케아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는 이케아의 베스트 셀러 제품중 하나로 방안의 분위기를 살리고 독서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큰 키의 조명이다. 가격도 15,000~17,000원사이. 엄청 저렴하다, 하지만 디자인은 이케아 제품답게 북유럽풍 디자인에 심플하면서도 예쁘다. 방안 분위기를 아주 잘 살려준다. 거기다 조명의 방향과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쓰기 편하다. 또한 LED전등이라 전기료로 아낄 수 있다. 다만 이케어 제품이 다 그렇듯이 본인이 조립을 해야하지만 설명서만 보면 쉽게 조립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새도 된다. 결론적으로 말해 '이케아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는 좋은 디자인과 싼 가격이 매력적인 추천..

라이프 2016.12.02

[오토싱 무선 물걸레청소기] 힘든 물걸레 청소, 자동으로 한번에 청소 (강추)

집이 넓어 일일이 걸레로 바닥을 청소하기가 힘들어 물걸레 청소기를 하나 샀는데 '오토싱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그것이다. 물걸레를 물에 적신 후 적당히 탈수하여 회전판에 부착(찍찍이)하면 준비 끝. 2개의 광폭 물걸레가 회전하며 닦아 주므로 물걸레처럼 바닥을 깨끗히 닦아 청소할 수 있다.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할인받아 사면 12만원정도. 아래사진은 '오토싱 무선 물걸레청소기'. 청소기본체, 충전아답터와 함께 무료체험 걸레 2장, 오토싱걸레2장, 찌든때걸레 2장, 일회용 청소패드 2장, 일회용 청소포 2포를 같이 주므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오토싱 무선 물걸레청소기'를 현재 2개월반째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스럽다. 우선 힘든 물걸레 청소를 자동으로 한번에 청소할 수 있어 너무 편하다. 두번째는 핸들..

라이프 2016.1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