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09 6

[부산명소] 초고층 빌딩 숲과 화려한 야경이 장관인《마린시티》

세계 최대의 백화점, 각종 국제행사가 연중 열리는 벡스코 전시장, 곳곳에 자리잡은 특급 호텔과 초고층 빌딩, 요트장, 밤이면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광안대교, 아름다운 해수욕장과 둘레길 등 1년 365일 활기 넘치는 곳이 바로 해운대이다. 그 중 해운대구 우1동 수영만매립지의 최고급 주상복합단지인 ‘마린시티’는 빌딩이 숲을 이뤄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2011년 완공된 두산 위브더제니스는 최고 높이 301m, 80층 규모로 전 세계에서 8번째로 높은 초고층 주거용 건물로 1788가구 3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비슷한 시기에 완공된 현대 아이파크도 72층 규모에 1631가구 3개 동으로 서로 마주 보며 해운대 마천루를 이끈다. 이 밖에도 현대카멜리아(32층), 베네시티(38층), 한일오르듀(34층), 우신..

맛집탐방 2016.10.09

[부산명소] 부산 대표 명소로 우뚝《더베이 101(The Bay 101)》

부산 최대 복합 마리나 시설인 더베이 101(사진)은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힌다. 낮에는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마린시티의 이국적인 야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14년 해운대 동백섬 입구에 문을 연 더베이 101은 부산의 대표 관광 명소는 물론가장 핫(hot)한 데이트 코스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곳에는 부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옥상 공간인 루프 101과 지하 1층 마린 홀, 콘퍼런스 룸 등 다양한 규모의 연회시설을 갖췄다. 또 최고급 요트에 선상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더베이 101만의 특징이다. 더베이 101은 신차발표 행사장으로도 유명하다. 재규어&레인지로버 신차 전시 프로모션, 르노삼성 SM7 론칭 프로모션, 쉐보레 임팔라 론칭쇼 등을 유치했다. 부산국제영..

맛집탐방 2016.10.09

[포토뉴스] 태풍 '차바'가 지나간 후 해운대 해수욕장의 가을 (Haeundae Beach Autumn Landscape)

태풍 '차바'가 해운대 해수욕장에도 많은 피해를 주고 갔다. 부산을 강타한 태풍 제18호 차바로 인해, 해운대 해수욕장에 설치된 비프빌리지 야외 무대가 파손되었고 결국 해운대 비프빌리지에서 진행할 예정이었던 '오픈토크', '핸드프린팅', '야외무대인사' 일정이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진행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하지만 태풍 '차바'가 지나가고 맞이하는 첫 주말 해운대 해수욕장의 풍경은 여느 가을 때 모습이라 별반 다른게 없었다. 맑은 가을 하늘, 깨끗한 백사장, 푸른 바다, 하얀 파도. 그리고 가을바다를 즐기려 온 시민들과 관광객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11] 정승환 - 바람

정승환 - 바람 감성보컬 정승환이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OST 가창에 합세했다. 극중 주인공들의 슬픈 감정선에 대입되는 곡이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가슴속에 맺힌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정승환은 녹음한 뒤 한번 더 녹음하는 열정을 보였으며 그 결과 슬픔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이미 드라마 내 주인공들의 중요한 감정씬에 삽입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노래로 자리매김하며 제작사에 정승환 노래를 빨리 공개해달라는 글들이 폭주하였다. 그 눈물은 가슴속에 숨기고 추억들은 지워버려요 끝내 못다할 인연 여기서 멈춰둬요 그리워 눈물로 산다 해도 우리 흩어지는 바람같아서 찾으려 해도 찾을 수 없는 길 같아서 멀어지는 인연은 잡을 수가 없어서 그대를 보내는 마음 해가 지면 사라질 그..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9] 임선혜 - 꼭 돌아오리

임선혜 - 꼭 돌아오리 국내보다 외국에서 더 유명한 성악(오페라)가수 임선혜가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OST에 참여하였다.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임선혜는 카를스루국립음악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퀸엘리자베스 국제 콩쿠르에 입상을 하며 차세대 오페라 가수로 선정되었다. '꼭 돌아오리'는 드라마 극중에 노래가 깔리며 드라마를 보는 많은 이들을 눈물짓게 만든 곡으로,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드라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며 가장 슬프고 쓸쓸하며 아련한 대 서사시 같은 아름다운 곡이다. 극 중 슬프고 한서린 장면들에 등장할 음악으로 오페라의 진수를 볼 수 있으며, 화려한 브라스 라인과 스트링 그리고 합창의 모든 요소가 드라마를 위한 곡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 계절에 흩날려 떨어진 꽃잎은 홀로 남아 외로워 슬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