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06 4

[한샘 더블유 드레스룸 2400 선반형] 다양한 수납물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음

이번에 집을 리모델링해 이사하면서 나만의 드레스룸을 하나 만들고 싶어 이것저것 드레스룸 장을 보다가 세일도 해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수납물에 딱 맞는 모듈로 남는 공간없이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은 "[한샘] 더블유 드레스룸(높이 194cm) 2400 선반형 (A타입, 3종/택1) B형:메이플" 제품을 주문했다 우선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수납공간이 다양한 크기의 모듈로 짜줘 있어 다양한 수납물들을 수납하기 너무 좋다. 셔프나 바지, 긴 코트, 모자, 머플러, 가방 등 다양한 수납물들을 용도에 맞게 배치해 수납할 수가 있다. 여기에 가격도 너무 저렴하다 2.4m짜리 수납장인데 할인된 가격이 가격이 26만원밖에 안해 적은 돈으로 나만의 드레스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다..

라이프 2016.10.06

[한샘 더블유 화장대 수납장 600 서랍형] 화장대, 서랍장, 수납공간을 하나의 가구로

이번에 집을 리모델링해 이사하면서 개인적 드레스룸 및 수납공간이 필요해 한샘몰을 뒤지다 세일도 하고 괜챦은 것 같아 "[한샘] 더블유 화장대 수납장(높이 194cm) 600 서랍형 (A타입, 3종/택1) B형:메이플"을 주문했다. 아래사진이 제품 모습. "[한샘] 더블유 화장대 수납장(높이 194cm) 600 서랍형 (A타입, 3종/택1) B형:메이플"을 실제 설치한 후 모습. 한샘 설치 기사분들이 제품 부품들을 가져와 직접 조립, 설치해 주므로 설치걱정이 없어 일단 좋다 화장대, 서랍장, 수납공간을 따로 마련할 필요 없이 하나의 가구로 모두 해결가능하니 너무 좋다. 화장대 윗공간, 서랍장 윗공간 등 버러졌던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하므로 좁은 면적에 많은 것들을 수납할 수 있어 좋다. 높이 194cm ..

라이프 2016.10.06

[한샘 New 베르도 바체어] 아일랜드 식탁의자로 딱 좋은 제품

이번에 집 리모델링을 하면서 집에 한샙 키친바흐 아일랜드 식탁을 좋게 되었다. 아일랜드 식탁은 별도로 식탁을 구입할 필요가 없고 주방과 이미 한짝이라 디자인 측면에서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지만 의자를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거기가 아일랜드 식탁은 높이가 높아 일반 의자를 구매하면 너무 식탁 높이가 높아 식사하기가 불편하다. 그래서 아일랜드 식탁에 맞는 의자를 따로 구입해야 하지만 일단 식탁세트에 비해 의자 모델이 다양하지 못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고르기 쉽지 않다. 본인 역시 한샘몰 등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돌아다니다 결국 고른 것이 "[한샘](New)베르도 바체어 1+1"이었다. 주문후 한 4일만에 도착한 듯 한데 집 아일랜드 식탁에 놓으니 정말 맘에 쏙 들었다. 아래 사진이 본인 집..

라이프 2016.10.06

[한샘 모아 유광 벽선반] 거실 벽걸이 선반으로 딱 좋은 선반임

이번에 집 리모델링을 하면서 TV도 LG 울트라 TV 163CM(65인치) 벽걸이형으로 바꿨다. TV가 벽걸이형이라 기존에 있던 거실장을 치우고 그냥 TV 밑에 벽걸이 선반을 하나 달아 IPTV 셋탑박스랑 무선 공유기 등만 놓기로 했다. 그게 더 깔끔해 보일 것 같아서이다 그래서 벽걸이 선반을 한샘몰에서 찾아봤는데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한샘]모아 유광 벽선반 800_DIY (2종/택1)' 여서 이를 주문했다. 색깔은 블랙, 사이즈는 너비 80 x 깊이 20 x 두께 5 cm 짜리를 주문했다 아래는 한샘 모아 유광 벽선반을 집 벽에다 설치한 모습. 벽걸이 TV 와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나중에 사운드 바를 달거랑 그걸 염두에 두고 조금 아래에 설치했다 우선 80cm 갈이 선반이 65인치 티..

라이프 2016.10.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