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29 4

[오사카여행] 특급열차 라피도(ラピ?トβ) 타고 간사이공항서 난카이난바역까지 가기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하면 보통은 열차를 이용해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한다. 열차를 이용하려면 도착 로비에서 2층으로 올라간 후 연결 통로를 이용해 열차역으로 우선 이동을 해야 한다. 물론 한글 안내문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으며, 도보 약 3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이고, 카트에 짐을 싣고 끌고 갈 수도 있다. 열차역에 도착을 하면 빨간색 간판의 NANKAI와 파란색 간판의 JR이 눈에 들어온다. NANKAI와 JR을 열차를 운영하는 이름으로 역 이름은 같은 간사이 공항역이지만 두 곳에서 출발하는 열차는 전혀 다른 열차이며, 요금도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는 NANKAI열차를 이용하는데 이유는 오사카 시내까지의 요금이 더 저렴하며, 간사이쓰루패스Kansai Thru..

[오사카호텔]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호텔 오사카 베이타워(Hotel Osaka Bay Tower)》

이번 오사카여행중 묵은 호텔이 《오사카 베이타워(Hotel Osaka Baytower)》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놀려갈 요령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가까운 벤텐초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을 예약했었다. 이 호텔은 51층 짜리 건물이어서 객실에 바라다 보는 뷰(전망)은 정말 최고였다. 동쪽 오사카 시내쪽 풍경이나 서쪽 오사카만쪽 풍경 모두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바로 앞에 벤텐초 JR역과 지하철역이 위치해 교통편도 좋은 편이었다. 호텔 시설도 5성급 호텔답게 정말 훌륭했다. 다만 사통팔달 어디든 쉽게 갈 수 있는 난비지역과는 달리 다른 오사카 명소로 이동하려면 환승을 많이 해야하는 불편함이 조금 있다.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호텔 지상 200m, 51층 건물로, 오사카시 제일의 초고층 호텔이다..

[오사카여행] 에어부산 부산↔오사카 무료 기내식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최근 근거리 해외여행시에는 저가항공사를 많이 이용하게 된다. 특히 초특가 항공권 세일 이벤트도 자주 있어 엄청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본인은 부산에 사는 관계로 에어부산, 제주항공 등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그런데 제주항공은 기내식이나 좌석선택 서비스 이용시 추가로 요금을 내야 하는 반면 에어부산은 기내식/과 좌석선택서비스 모두 무료여서 같은 값이면 에어부산을 더 선호한다. 에어부산은 부산-후쿠오카 노선을 제외하고는 국제선 탑승시 기내식/음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같은 정규항공사들보다는 서비스의 질은 좀 낮을지는 모르지만 간단한 한끼 식사로는 충분할 정도로 잘 나온다. 음료서비스도 커피,생수,쥬스 등이 제공되며 제주항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