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23 9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의 전망좋은 중식당 《얌차이나》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에는 식당가가 있는게 그 중 한곳이 《얌차이나》라는 중식당이다. 중화풍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벡스코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트인 전망이 식당하기에 좋은 곳이다 주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트인 창과 중화풍 테이블과 의자, 인테리어가 잘어울린다 백화점내 식당이지만 가격은 대체로 합리적인 편이다 우리(3인)는 쟁반짜장2인분과 깐풍기를 하나를 시켜 먹었다 쟁반짜장 2인분 (15,000원)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맛있었다다만 짜장소스 양에 비해 면 양이 조금 적은 듯했다 깐풍기 (24,000원) 바삭바삭한 식감과 적당히 매콤한 소스 맛이 맛있었다 《얌차이나》는 특출나게 맛있다고 할 만큼의 중식당은 아니었지만 보통이상은 되는 것 같다. 롯데백화점 쇼핑시 들러 간단히 ..

맛집탐방 2016.05.23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1인 샤브샤브 집 《샤브진》

과거와 달리 하고 싶은 일을 혼자서 즐기는 ‘나홀로 문화’가 익숙한 모습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1인 공간들도 속속 생겨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에 있는 1인 샤브샤브 집 《샤브진》도 그런 공간의 하나이다. 이곳은 기존 샤브샤브집과 달리 테이블마다 전기레인지가 하나씩 있는 이른바 1인 식당. 손님들은 자신만의 냄비에다 샤브샤브를 입맛에 맞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이런 덕분인지 연령대를 불문하고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샤브샤브집은 보통 테이블이나 룸 형태로 돼 있는 데다 2인 이상 주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나홀로족에게는 그동안 가깝지만 먼 음식이었다. 그러나 《샤브진》은 나홀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샤브진》모습 메뉴는 소고..

맛집탐방 2016.05.23

[부산명소]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찜질방《신세계 센텀시티스파랜드》

발리의 고급 리조트처럼 이국의 휴양지를 컨셉으로 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스파랜드는 한국 전통욕과 일본 도심욕의 장점을 도입한 도심속 휴양형 온천 명소이다. 미용과 통증에 탁월한 두 종류의 천연 온천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22개의 욕탕, 전통 및 이색 찜질방, 고품격 레스토랑 및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유리 돔을 통해 수영 강변과 수변 공원이 바라보이는 전망이 아름다운 곳이다. 가족끼리 자주 가는 편인데 탐방기를 올려본다. 티켓팅 및 입장 신세계 백화점 정문쪽에서 왼편 1층에 위치한 스파랜드 카운터에서 입장료를 내고 티켓팅을 한다. 입장료은 성인의 경우 주말/공휴일 18,000원, 주중 15,000원이다. 예전엔 주말/공휴일 14,000원, 주중 12,000원이었는..

맛집탐방 2016.05.23

[센텀시티맛집]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 인증샷 부르는 예쁜 케이크 전문점 《도레도레》

요즘 자신이 주문한 음식의 '인증샷'을 올리는 문화가 유행하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디저트 업계는 '더 예쁘고, 더 눈에 띄는' 메뉴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소비자가 인증샷을 찍은 뒤 인기 SNS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른바 '먹스타그램(먹방+인스타그램)'이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특이한 모습의 디저트가 마케팅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예쁘고 독특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문화를 선도하는 디저트업체는 바로 '도레도레'다. 도레도레는 가로수길에서 인기 있는 트렌디한 수제 케이크 브랜드로 전국 주요 백회점 및 핫 플레이스에 체인점을 갖고 있다. 최근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에도 입점했다. 이 브랜드의 대표 메뉴는 무지개 케이크로 알려진 '소중해 케이크'와 '기분좋아 케이크'다. 소중해 케이크는 여섯 가지..

맛집탐방 2016.05.23

[센텀시티맛집] 젊은 층들에게 인기폭발 센텀시티몰 4층 《토끼정》 부산센텀점 (평점 4.5)

요즘 젊은 층들에게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토끼정'. ‘토끼정’이라는 이름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 ‘상실의 시대’에서 가져 왔다고 한다. 소설 속 주인공이 자주 이용하는 단골집의 이름이 바로 이 ‘토끼정’이라는 것이다. '퓨전 일본가정식'이라는 독특한 컨셉과 음식들 때문에 2014년 9월에 오픈한 서울 강남역 부근의 1호점은 젊은이들 사이에는 이미 핫한 장소로 통하고 있다. 여세를 몰아서 2015년 8월 대구 동성로에서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최근 2016년 3월에는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 파미에스테이션내에도 새로 매장을 열었다. 오픈하자 마자 폭발적인 인기탓에 '토기정'에서 식사를 하려면 2~3시간이상 대기해야 할 정도였다. 최근 대기 손님수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한시간이..

맛집탐방 2016.05.23

 [동래카페] 온천천 카페거리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예쁜 커피집 《ST.453》

요즘 부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온천천 카페거리' 최근 예쁜 카페와 맛집들이 줄지어 들어섰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ST.453》도 그 중 하나이다. 솔직히 말해 이 집의 커피 맛이 다른 커피점들과 비교해 월등히 낫다. 그냥 커피맛만 보면 그냥 그렇다. 그럼에도 이 집은 매력적인 커피집인데 그 이유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카페 내외부가 너무 예쁘기 때문이다. 특히 온천천 야경과 너무 잘 어울린다 ST.453는 낮보다 밤이 더 멋있다은은한 조명이 연출하는 분위기가 매우 환상적이다특히 2층 테라스에 앉아 온천천을 보면서커피한잔 하고 있으면 정말 확실히 필링이 되는 느낌 커피집 입구의 예쁜 화분들 1층 모습 1층부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손님들을 유혹한다비록 화려하지는 앉지만 파스텔톤의 실내 새..

[부산카페] 동래 롯데백화점옆의 예쁜 로스터리카페 《까사보니따》

로스터리카페는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과는 다르게 매일 로스팅을 하여 고객분들이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이 때문에 로스터리 카페는 특색 있는 커피 맛은 물론, 눈앞에서 로스팅과 추출 과정을 모두 지켜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부산에도 로스터리카페가 많이 있는데 롯데백화점 동래점 옆에 있는 《까사보니따》도 그런 로스터리 카페중 하나이다. 로스터리 카페로서 《까사보니따》의 커피 맛 특히 더치커피 맛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보다 낫다. 또한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인해 편한 느낌을 준다. 까사보니따 입구의 벽화 가게는 그리 큰 편은 하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커피한잔하기에 편한 분위기이다 이 집의 메뉴판 그리고 가격 번화가는 아니지만 커피 가격은 번화가 수준 로스터리 카페치고..

[맛리뷰] 보떼르 모스카토 (Botter Moscato) 와인을 먹어 보니 평점 ★★★★

보떼르 모스카토 (Botter Moscato) 황금빛 짚볏 색깔을 가지고 있고 모스카토의 전형적인 향기로운 부케와 스위트하고 풍부한 과일향과 맛을 가지고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케익종류와 페이스트리 빵과 치즈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와인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와인이다 나의 평점은 ★★★★이다

맛집탐방 2016.05.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