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05 3

[부산명소] 해발 540m의 산정을 향해 오르면 부산이 한눈에《금강공원 케이블카》

금정산의 동남쪽 금강공원내에 위치한 금강공원 케이블카는 1967년도에 개통되어 부산시민의 애환이 담긴 왕복식 케이블카로 총길이 1260m에 이르며 해발 540m의 산정을 향해 오르면 멀리 해운대와 광안대교를 비롯하며 청명한 날에는 대마도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산정에서부터 등산로를 따라 걸으면 휴정암과 금정산성 4대문의 남문에 이르고 약 11km의 산성을 따라 북쪽으로 오르면 동문과 북문에 도착할 수 있으며 마침내 금정산의 최고봉 해발 801.5m의 고당봉에 오를 수 있다. 이 때문에 금정산에 보다 쉽게 오르려는 등산객들이 많이 이용한다 '금강공원 케이블카' 이용요금은 대인,청소년 기준 왕복 8,000원, 편도 5,000원이다. 보통 케이블카로 금정산에 오른 후 등산로를 따라 등산을 하고 시내버스나 걸어..

맛집탐방 2016.05.05

방탄소년단 - 불타오르네(FIRE)

"불타오르네 (FIRE)"는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그간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I NEED U"나 "RUN", "Butterfly" 등 감성적인 곡들과는 달리 "쩔어", "호르몬전쟁"처럼 방탄소년단의 와일드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면모를 마음껏 발휘한다. 처음부터 몰아치는 노래는 엉망진창인 현실도 그대로 인정하고 지금의 순간을 활활 불태우자고 광기 어린 놀음을 이어간다. 절정으로 치닫는 순간 찰나의 정적과 함께 들려오는 SUGA의 시니컬한 '불타오르네' 한 마디는 삽시간에 주위를 집중시킨다. 철저히 주관적인 동시에 철저히 방관적인 이 다섯 글자는 못내 자조적으로까지 느껴져 아이러니한 웃음을 자아내다가, 이내 묘한 폭발력을 동반하며 흥분감을 고조시킨다. 뮤직비디..

아이오아이 (I.O.I) - Dream Girls

끝없는 이슈 속에 진행된 역대급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손에서 태어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5월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로 정식 데뷔한다. 타이틀곡 "Dream Girls'는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인트다. 통통 튀는 신스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기분을 업 시켜주는 "Dream Girls"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져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하나 둘 셋 넷 Mic check 1 2하나 둘 셋 넷 Mic check 1 2하나 둘 셋 넷 Mic check 1 21 2 1 2 모두 나를 비웃고 모두 나를 떠나고내가 혼자되어도 I don't care나 이쁘진 않아도 날씬하진 않아도까칠하게 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