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01 5

인터넷에서 파는 저가 애플 Lightning-USB 케이블, 쓰는데 문제없나?

애플의 정품 액서서리 제품들은 다른 메이커 제품들보다 내구성이 좋아 오래가는 편이지만 문제가 생겨 바꿔야 할 경우에는 정품의 경우 가격이 너무 비싸 고민을 하게 된다 보통 라이트닝 케이블이 가장 많이 불량이 되는데 애플 정품은 Lightning-USB 케이블(2m)이 ₩38,000이나 한다. 가격이 장난이 아니다. 그렇다 보니 인터넷을 통해 애플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과 거의 동일한 저가 Lightning-USB 케이블을 구매해 쓰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들 제품들은 애플 정품과 동일한 제품이라고 강조하고 있지만 가격은 1/3~ 1/4수준이다. 과연 이 저가 Lightning-USB은 안심하고 쓸 수 있을까? 본인도 3개를 구입해 사용해 지금껏 사용해 쓰고 있는데 우선 애플 충전기에 연결해 일반 220V ..

라이프 2016.05.01

[샤오미 캐논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는 좋으나 음질, 음량은 보통 수준

요즘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많이 사용한다. 특히 스마트폰과 연동해 실내에서 음악을 듣고 싶을 때 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게 되는데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보스, JBL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은 큰 사이즈는 15~30만원대. 소형 사이즈도 5~10만원대 사이. 1-2만원대 저가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지만 디자인도 별로고 음질이나 음향도 별로인 경우가 많다. 그래서 요즘은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는 평이 많다보니 인기를 얻고 있다. 본인도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 필요해 샤오미 캐논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샀다. 사용후 소감을 후기형태로 올려본다 디자인샤오미 제품답게 블랙 칼라에 실버 띠를 두른 디자인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블루투스 연동 샤오미 캐논..

라이프 2016.05.01

[샤오미 미에어2 공기청정기] 대륙의 실수 샤오미의 20만원대 공기청정기 사용해 보니

요즘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청정기 한대 정도는 이제 가정의 필수품이 되어 가는 것 같다. 그런게 공기청정기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매시 어떤 회사 제품을 살지 망설여 진다.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기 위해 이것저것 살려보니 삼성전자나 LG전자 제품은 대부분 가격이 50~60만원대 정도이다. 그런데 20만원대 제품이 눈에 뛴다. 샤오미 미에어2. '이제는 샤오미에서 공기청정기까지 나오는 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저가 전략을 표방하고 있는 샤오미의 제품답게 가격은 20만원대이다. 이리 저리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20만원대 이하로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삼성전자나 LG전자 제품 가격의 60%이상 저렴하다. '싼게 비지떡'이지 아닐까 하는 우려도 든다. 특히 '공기청정기'는 필터의 성능이 가장 중요한데 가격만..

라이프 2016.05.01

TWICE (트와이스) - CHEER UP [MV/가사]

TWICE (트와이스) - CHEER UP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국내에서는 유일무이하게 'TWICE'만이 보여줄 수있는 컬러 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OOH-AHH하게"보다 더 세련되고 신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멤버 개인파트마다 느껴지는 창법의 변화와 멜로디는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들을 수 없는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준다 매일 울리는 벨벨벨 이젠 나를 배려 해줘 배터리 낭비하긴 싫어 자꾸만 봐 자꾸 자꾸만 와 전화가 펑 터질 것만 같아 몰라 몰라 숨도 못 쉰대 나 때문에 힘들어 쿵 심장이 떨어진대 왜 걔 말은 나 너무 예쁘대 자랑 하는건 아니구 아 아까는 못 받아서 미안해 친구를 만나느라 shy shy shy 만나긴 좀 그렇구 미안해 좀..

에디킴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eat. 이성경)

싱어송라이터 '에디킴' 과 모델 겸 배우 '이성경' 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을 발표했다. 가수와 배우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혼성그룹 샵의 명곡을 색다른 느낌으로 소화했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은 2001년 발표된 샵의 대표 히트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원태연 시인의 서정적인 가사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원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는 본인이 가장 아끼는 노래 중 하나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 새로운 스타일로 리메이크되길 원했고, 평소 에디킴의 음악적 재능을 눈여겨본 박근태 프로듀서는 에디킴에게 가창과 편곡을 제안했다. 에디킴은 원곡의 중요한 포인트를 잃지 않으면서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원곡 못지않은 세련된 결과물을 만들었다. 울지마 이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