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4/19 4

[가오슝여행] 대규모 종합 테마파크에 아울렛까지 이다월드(義大世界)

가오슝속 유럽을 만날 수 있는 곳! 대부분의 건물이 서양식으로 마치 다른세계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준다. 타이완 전체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큰 종합 테마파크로 월드안에 수많은 놀이기구가 있는 테마파크, 아울렛, 두 개의 호텔, 심지어 대학교까지 포함되어 있는 어마어마한 규모다. 그중 가장 핫한 것은 쇼핑광장A동에 위치한 대관람차로 높이가 해발215미터에 달하며 타고 올라가면 까오슝과 핑동의 미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보인다. 불광산과 불타기념관까지 가는 버스가 이다월드를 거쳐 가는 경우가 많아 하루에 모두 돌아보는 코스로 여행하기좋다. 불광산을 둘러 보고 8501번 버스를 타고 다시 지하철 左營(Zuoying) 역으로 돌아가는 길에 잠시 이다월드를 들려 보기로 했다 이다월드 조감도 호텔도 있고 테마파크도 있고 ..

[추천][가오슝여행] 타이완에서 가장 큰 불교단지인 불광산 (佛光山)

타이완에서 가장 큰 불교단지인 불광산 (佛光山 / Fo Guang Shan Monastery). 불광산은 4개의 전당식 주건축과 만여개에 달하는 신상이 있으며 크고 작은 불전이 산세에 의지해 나열되어 있는데 장엄하고 웅휘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타이완의 중요한 불교승지로 알려져 있다. 신도들에게 참배와 불학 정진, 수련, 교육 등의 환경을 제공하며 동시에 관광객에게도 인기있는 경관지이다. 불광산 불타기념관 구경을 마치고는 도로를 따라 10여분 정도 걸어 다음 행선지인 불광산 (佛光山, Fo Guang Shan)으로 향한다.유료 셔틀버스가 있다고 하는데 못 찾고 그냥 걸어갔다. 불광산 (佛光山, Fo Guang Shan) 조감도규모가 매우 크다 불타기념관쪽에서 가장 가까운 후문이 후문을 통해 불광산안으로 들어..

[가오슝여행] 붙타기념관 절안에 스타벅스가 있다

가오슝의 제일의 관광명소이자 초대형 규모의 불교 전시관인 불광산 불타기념관(佛陀紀念館). 그런데 이 불광산 불타기념관내 禮敬大廳에 스타벅스 커피숍이 있다. 절안에 스타벅스가 있다니 조금은 시긴하기도 했다. 불광산 불타기념관이 엄밀히 말해 절이라기보다는 불교 테마파크 같은 곳이라 조금은 이해가 되기도 한다. 불광산 불타기념관내 禮敬大廳에는 스타벅스외에도 레스토랑, 불교 기념품 가게, 관광기념품 가게들이 들어서 있으니 말이다 불광산 불타기념관내 禮敬大廳 모습 禮敬大廳내 스타벅스 매장 모습 스타벅스 주문대 아메리카노커피 한잔이 85TWD (3,000원) 한국보다는 싸다. 스타벅스 커피 값은 한중일 삼국중 한국이 제일 비싸다 스타벅스 내부 모습 내부인테리어가 절간 냄새가 확 풍긴다 커피 한잔을 놓고 창가에 앉아..

[추천][가오슝여행] 초대형 규모의 불교 전시관 불광산 불타기념관(佛陀紀念館)

불광산 불타기념관은 2011년도에 낙성하였으며, 현재 국제박물관협회 ICOM에 정식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불타기념관은 매년 천 만명의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데, 특히 여행자라면 꼭 들려야 하는 곳으로서, 전 세계 여행 웹 사이트 TripAdvisor에서 정한 「2014년 여행자가 꼭 가보아야 하는 곳」으로 대만 까오숑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불타기념관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좌불인 불광대불이 있으며, 삼호(三好)아동관, 사급(四給)탑 및 문화광장은 물론, 오화탑에는 불교예식장을 구비하였고, 쌍합루에서는 사경과 다도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관에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진신사리가 모셔져 있고, 법당、상설관、전시관이 있습니다. 대각당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정기적으로 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