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4/11 3

[추천][가오슝맛집] 아이허(愛河)근처 이색 레스토랑 《MORE WORLD(河畔異國餐廳)》

가오슝의 대표적 관광 명소인 아이허(愛河)에 갔다가 TripAdvisor 앱을 통해 찾은 대만 가오슝의 이색 레스토랑이다. 평점이 높아 가봤는데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특색있고 멋있어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 레스토랑이다. 다만 태국요리, 이탈리안 요리 등을 파는 이 집의 음식 맛은 솔직히 'Exellent' 하다고 평가내리는 어려운 듯하다. 그래도 아이허(愛河) 풍경은 물론 예쁘게 꾸며진 가게 내부의 인테리어와 소품등 볼거리가 많아 추천하고픈 레스토랑이다. MORE WORLD(河畔異國餐廳) 입구 MORE WORLD(河畔異國餐廳) 식당 내부 모습이국적인 분위기이다 아이허(愛河)강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가게 내부에는 이색적인 전세계의 기념품들을 전시해 놓고 판다 안에도 넓은 룸이 있는데 이 곳 분위기는 ..

[추천][가오슝여행] 옛 부두와 창고를 개조해 만든 보얼예술특구 (駁二藝術特區 , The Pier-2 Art Center)

일제강점기에 지어진 옛 창고와 부두 일대에 예술가들의 전시공간,수많은 야외 예술작품을 설치 하여 예술 특구로 재탄생한 곳이다. 커다란 창고 하나하나가 개별의 전시공간 또는 기념품숍등 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외부의 조형물을 보며 돌아 다니기만 해도 충분히 즐겁다. 상력과 창의력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이곳에서 그래피티, 철로 만든 작품, 조각품, 현대 미술품 등을 구경할 수 있다. 보얼예술특구에서는 라이브 공연도 자주 열린다. C3 구역에 가시면 벽이 온통 작품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근사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다. 보얼예술특구는 가오슝 항구 옆의 시내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요. 전철을 타고 옌청푸 역이나 시즈완역에서 내려 몇 블럭 걸어가시면 나온다. . 시즈완역쪽 보얼예술특구 입구 공연장, 전지상, 갤러리..

[추천][가오슝여행] 시즈완역 폐선로를 활용한 공원 시즈완역 폐선로를 활용한 공원 하마싱철도문화단지(哈瑪星鐵道文化園區, Hamaxing Railway Cultural Park)

가오슝 시즈완 지하철역에서 가오슝의 주요 관광명소인 보얼예술특구로 가는 길에 만나게 되는 하마싱철도문화단지(哈瑪星鐵道文化園區, Hamaxing Railway Cultural Park). 이 문화단지는 시즈완역 폐선로를 활용한 공원으로 드넓은 잔디밭과 페션 철로.. 그리고 다양한 예술작품들이 어우러진 공간이다. 특히 주말이면 드넓은 잔디밭을 배경으로 연을 날리거나 가족 나들이를 나온 현지인들의 모습을 볼수있다. 타카오 철도 박물관(Takao Railway Museum) 타카오 철도 박물관에서는 가오슝과 대만의 다른 지역에서의 철도 운송에 대해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를 만나실 수 있다. 박물관은 이 도시 최초의 철도 중심지였다가 2008년에 폐쇄된 가오슝 항구 기차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900년 일본 식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