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4/03 4

[포토뉴스] 해운대의 4월초는 벚꽃 향기로 가득하다 (부산여행, 해운대여행 적기)

외지에서 부산을 방문하면 대부분 해운대를 빼놓지 않고 찾는다. 해운대하면 해운대 해수욕장과 바다를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4월초 해운대는 벚꽃 향기로 가득하다.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질 않을 정도의 벚꽃 명소이다. 해운대 시가지 곳곳이 벚꽃으로 뒤덮여 장관을 이루고 있다. 달맞이길 해운대 벚꽃의 대명사는 역시 부산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벚꽃길 명소인 해운대 달맞이길. 특히 4월초순이 되면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송정해수욕장에 이르는 달맞이길은 벛꽃터널을 이루면서 장관을 연출해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운대 비치와 이국적인 카페와 레스토랑, 푸른 동해 바다, 거기에 하얀 벚꽃이 빚어내는 환상적인 풍경은 해운대 달맞이고개가 아니면 볼 수 없는 절경이라 할 수 있다. 이..

맛집탐방 2016.04.03

[부산명소] 달빛따라 걷는 길. 해운대 달맞이 고개《문탠로드》

문탠로드의 유래는 2008년 4월 ‘문탠로드(Moontan Road)'라는 이름의 걷기코스를 만들면서부터이고, 문탠은 선탠(Suntan)에서 착안한 말이라고 해요. ‘달빛을 받으며 가볍게 걷는 길’이란 달맞이길 입구에서 시작해서 달빛나들목-바다전망대-체육공원-달맞이어울마당-해월정-답빛나들목으로 한바퀴 이어지는 2.5Km의 산책로이다. 크게 다섯구간으로 나뉘어져 조성되어 있다. 크게 다섯구간으로 나뉘어져 조성되어 있다. 달빛 꽃잠길(0.4㎞) : 설레는 마음으로 달빛 맞으러 가는 길 달빛 가온길(0.4㎞) : 은은한 달빛 속에 마음을 정리하는 길 달빛 바투길(0.7㎞) : 달빛에 몸을 맞겨 새로운 나를 만나는 길 달빛 함께길(0.5㎞) : 나와 달빛이 하나 되는 길 달빛 만남길(0.5㎞) : 아쉬움에 다시..

맛집탐방 2016.04.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