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2/10 5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스펙터클한 영상만 있고 감동은 없었다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2014)Exodus: Gods and Kings 5.5감독리들리 스콧출연크리스찬 베일, 조엘 에저튼, 시고니 위버, 존 터투로, 벤 킹슬리정보드라마 | 영국, 미국 | 154 분 | 2014-12-03 글쓴이 평점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과 에 참여했던 할리우드 최고의 명품 제작진, 그리고 크리스찬 베일, 조엘 에저튼, 시고니 위버 등 최고의 스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은 형제로 자랐지만 적이 되어 버린 모세스와 람세스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결을 그린 대서사 블록버스터이다. 억압받는 40만 노예들을 이끌고 절대 권력의 이집트 파라오 람세스와 거대한 제국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모세스의 영웅적 스토리가 담겨있다. 그러나 를 뛰어넘는 장대한 대서사와 거대한 ..

문화산책 2014.12.10

이승열 - 날아 (미생 OST Part 3) [MV/가사]

비상을 꿈꾸는 청춘에게 바치는 따뜻한 응원가, 이승열 ‘날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tvN 8주년 특별기획 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의 세 번째 OST는 지난주 방송된 10화 엔딩 장면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화제의 곡 ‘날아’이다. 중후한 무게감과 깊은 울림을 전하는 독보적인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이승열이 오랜만에 OST로 활동을 재개하며 더욱 큰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은 눈 뜨는 것조차 무겁게 만드는 우리를 둘러싼 현실 속에 숨도 못 쉴 정도로 압박해오는 하루하루를 담담하게 살아가는 우리네의 모습, 평범하지만 치열한 일상을 지극히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하지만 버거운 현실에 숨거나 주저앉는 것..

브라운시티 - 혼잣말 [MV/가사]

</ifr</center> 브라운시티는 김대건, 김소진, 제이 브라운으로 구성된 혼성 보컬 그룹이며 정식 데뷔 이전부터 현재 가요계에 활동중인 유명 보컬들을 배출해낸 팀으로도 잘 알려져있다. 작년 데뷔 앨범 이후, 음악적으로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대중 앞에 다시 나타나기 위해 그동안 곡 선정부터 녹음등 디테일한 부분 하나 하나까지 전반적으로 멤버들이 신경을 쓰며 결국 더욱 성숙해지고 추운 겨울 따뜻함을 만끽할만한 감성 R&B 음악을 완성해냈다. '혼잣말'은 이별의 아픔과 후회를 혼잣말로 풀어낸 슬프고 애절한 감성 R&B곡이다. 아름답고 슬픈 멜로디에 가슴 시린 사랑의 아픔을 어루만지듯 한층 깊어진 브라운시티의 보컬이 더해져 대중에게 감성적으로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이..

이기찬 - 보통 이별 (오만과 편견 OST Part.4) [MV/가사]

부동의 시청률 1위를 질주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MBC “오만과 편견” (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의 네 번째 OST의 주인공은 드라마와 영화 OST 러브콜 0순위로 손꼽히는 발라드의 귀공자 이기찬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가슴 시린 상처들을 명품 보이스로 더욱 애절하게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음악감독 황상준, 작사가 김태윤, 가수 이기찬이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의 타이틀 곡 ‘언젠가 누군가’ 이후 새롭게 의기투합한 곡으로 황상준 음악감독 특유의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김태윤 작사가의 가슴 속 깊은 곳을 파고드는 노랫말이 이기찬의 명품 보이스로 탄생한 웰메이드 곡이다. 보통 이별아티스트이기찬앨범명오만과 편견 OST Part. 4 (MBC 월화드라마)발매2014.12.09[..

윤미래 - Angel (with 타이거JK & 비지) [MV/가사]

[Angel]은 흔한 사랑노래이다. 그러나 흔하지 않은, 결코 누구와도 같은 수 없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인생이 담겨 있다. 근 일 년 사이, 이들은 많은 일들을 겪었다. 아버님의 부고, 믿고 있던 사람들의 배신, 그리고 그 모든 일을 딛고 새로운 터전에서 새로운 회사를 만드는 일까지. 쉽지 않았던 일 년을 보낸 소회가 담긴 곡이 바로 [Angel]이다. Angel아티스트윤미래, 타이거JK, 비지앨범명Angel발매2014.12.08[가사]You will always be my You will always be my 넌 나의 A N G E L 슬픈 나를 항상 미소 짓게 해 누가 뭐라 해도 You (you) 내 맘을 녹여 너의 I Love you (you) Cause you will always be m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