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2/04 3

손승연 - 첫눈이 온다구요 [MV/가사]

2014년 12월 4일, 손승연이 신곡 ‘첫눈이 온다구요’를 발표했다. 화력 강한 보이스로 무대를 압도했던 손승연이 이번에는 달콤한 속삭임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두드렸다. ‘첫눈이 온다구요’는 빅밴드 스타일의 이지리스닝 계열의 음악으로, 연말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스윙재즈를 기반에 두고 있다. 이색적으로 더해진 재즈 삼바의 느낌이 부드럽게 이어지면서 리드미컬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손승연은 올 한해 예능, 공연, 음반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숨가쁜 행보를 보여왔다. 한계 없는 보컬리스트로서 바람직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손승연, 그의 다음 스텝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첫눈이 온다구요아티스트손승연앨범명첫눈이 온다구요발매2014.12.04[가사]슬퍼하지 마세요 하얀 첫눈이 온다구요 그때 옛말은 아득하..

케이윌,씨스타,매드클라운,보이프렌드,주영- LOVE IS YOU [MV/가사]

스타쉽 패밀리의 또 다른 이름인 ‘스타쉽 플래닛’이 겨울을 맞아 스페셜 싱글 ‘LOVE IS YOU’를 발표했다. 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 국내 톱클래스 걸그룹 씨스타, 소년에서 남자가 된 보이프렌드, 올 한해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군 콜라보 열풍의 주역인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까지. 스타쉽 아티스트 14명이 그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따뜻한 겨울노래를 선사한다. 저마다 개성과 장르는 다르지만 한 목소리로 전하는 특별한 윈터 시즌송이다. LOVE IS YOU아티스트케이윌, 씨스타, 정기고, Mad Clown, 보이프렌드, 주영앨범명STARSHIP PLANET 2014 (스타쉽플래닛)발매2014.12.04[가사]첫눈에 반했던 너 첫눈이 내리는 날 니 두 손을 꼭 잡고 이 거리를 ..

성시경, 권진아 - 잊지 말기로 해 [MV/가사]

3년만에 앨범으로 돌아온 발라드계의 왕자! 성시경이 오는 12월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로 돌아온다 이번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는, 그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것으로, 담담하면서도 부드럽게, 때로는 정열적으로 들려주는 성시경의 보컬은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될 것이다. 12월 3일 선공개되는 ‘잊지 말기로 해’는 국내 발라드 중, 손꼽히는 명품 듀엣 곡으로, 김현철, 장필순 작사 작곡에 이문세, 이소라 등 많은 유명가수들에 의해 불려진 곡.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되 조금 새로운 느낌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편곡되었다. 성시경만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감성 표현과, 당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