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1/22 4

효린,주영 - 지워 (Feat. 아이언) [MV가사]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JAZZ R&B트랙이다. 슬픔의 곡선을 잔잔하게 그려내면서도 더욱 애잔한 기운을 주는 건, 과잉과는 거리가 먼 효린x주영의 절제된 음색 덕분. 게다가 곳곳의 요소가 가을-겨울의 계절감을 줘 시기적으로도 최적의 타이밍을 선사한다. 절정의 타격감을 뽐내는 두 보컬리스트의 케미 덕분에 드러나는 안정감은 덤이다. 지워아티스트효린, 주영앨범명지워발매2014.11.20[가사](Hello) 많이 바뀌었네 짧아진 헤어스타일도 (Hello) 짙은 화장도 딴사람 같은데 (Hello) 이제 알아 나란 사람 네겐 의미없단걸 느껴 느껴 까먹겠지 뭐 다른 여자 만나면 돼 의미 없이 또 다른 남자 만나 뻔하겠지..

김범수 - 집 밥 (Feat. 긱스, 이희선여사) [MV/가사]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비주얼 가수’, ‘발라드의 황제’ 등 다양한 애칭을 가진 가수 김범수, 그가 달라졌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김범수는 지난 2011년 7집 를 발매한 이후 3년여만에 8집 정규앨범 을 발매했다. 김범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올 한해 힘든 일을 겪은 이들에게 힘(HIM)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그(HIM)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마음으로 제작에 임했다. 김범수는 그동안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에 걸맞은 가창력과, , , , 등 오랫동안 사랑 받는 많은 명곡들을 선보인 만큼 이번 그의 정규앨범에 대한 음악계의 관심이 높다. 특히 김범수는 이번 앨범을 위해 지난 2년여 기간 동안 앨범 제작에 주력하며 남다른 정성을 쏟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 에..

토이 - 세 사람 (With 성시경) [MV/가사]

유희열의 원맨 프로젝트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Da Capo’가 무려 7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세상에 나왔습니다. ‘Da Capo’는 단어가 내포한 의미 그대로를 담은 앨범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혹은 처음부터 반복해서’라는 뜻입니다. 유희열은 그동안 써놨던 곡들을 비우고 마음이 가는 대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녹음했다가 지우고, 고민 끝에 완성된 곡을 포기하고, 묵혀놨던 레코딩 파일을 다시 꺼내는 과정이 반복됐습니다. 지독하게 손 때 묻은 과정들로 채색된 ‘Da Capo’는 토이 음악 역사에 있어서도 가장 공을 들인 앨범입니다. ‘Da Capo’에는 토이에 최적화된 익숙한, 동시에 낯선 사운드가 적절히 안배돼 담겼습니다. 80년대 작법에서 볼 수 있는 팝적의 멜로디와 퓨전 재즈의 섹션, 발라드의 기조를..

GD X TAEYANG - GOOD BOY [MV/가사]

‘GOOD BOY’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함께 공동 작곡, 지드래곤이 작사, 편곡한 노래로 중독적인 트랩 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다른 트랩 뮤직들과 차별화를 이룬다. 주위의 평가와 달리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센스 넘치는 가사 역시 인상적이다. GOOD BOY아티스트GD X TAEYANG앨범명GOOD BOY발매2014.11.21[가사]Put your hands in the air How y’all feeling out there We gon' party over here 모두 같이 sing it let me hear you say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