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0/19 2

기대되는 영화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불멸의 걸작《십계》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2014)Exodus: Gods and Kings 5.5감독리들리 스콧출연크리스찬 베일, 조엘 에저튼, 시고니 위버, 존 터투로, 벤 킹슬리정보드라마 | 영국, 미국 | 154 분 | 2014-12-03 12월 3D개봉을 확정한 영화 은 형제로 자랐지만 적이 되어 버린 모세스와 람세스의 역사상 가장 거대한 대결을 그린 대서사 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형제처럼 자란 모세스와 람세스의 과거가 보여지며 가까운 사이였던 그들이 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일으킨다. 또한 모세스의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10가지 재앙을 재현한 영상은 이후에 닥칠 사건들을 예고해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강렬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위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진감..

문화산책 2014.10.19

구혜선 - 꽃비 (구혜선 감독 영화 '다우더(daughter)' OST)

구혜선은 지난해 11월 5번째 디지털 싱글 ‘행복했을까’ 발매 이후 약 1년만에 6번째 신곡 ‘꽃비’를 발매했다. ‘꽃비’는 이달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구혜선 감독의 영화 ‘다우더(제작:구혜선필름,예스프로덕션)’ 속 OST로,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해 눈길을 끈다. 지난 10월 영화인들의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공식 초청되어 영화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찬사와 호평세례를 받은 ‘다우더(Daughter)’는 엄마와 딸의 대립구도와 모성애에 관한 고찰을 구혜선 감독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린 영화다. 꽃비아티스트구혜선앨범명꽃비 - 다우더OST (6th Digital Single)발매2014.10.17[가사]꽃비가 내려와. 소리없이 내려만 가. 말갛게 달아오른 서로의 얼굴을 쓰다듬어가. 널 많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