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경주] 예쁜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 추천카페《벤자마스커피》(추천여행지)

想像 2014. 2. 8. 20:57
반응형

경주 보문관광단지로 들어가는 구황교네거리 근처에 있는 《벤자마스커피》는 넓은 잔디 정원과 잘 꾸며진 아름다운 건축디자인으로 경주에서도 가장 예쁘고 분위기 있는 카페로 손꼽힌다. 솔직히 커피맛은 특별한 것이 없지만 분위기 하나만은 정말 훌륭해 가볼만한 카페로 추천하고픈 곳이다.


《벤자마스커피》는 경주보문관광단지로 들어가는 구황교네거리에서 다리 하나 건너 우측에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를 참조하시길.


넓은 잔디 정원과 벽면이 완전 통유리로 되어 있는 《벤자마스커피》의 모습. 

《벤자마스커피》의 내부 모습. 가운대 큰 기둥을 시작으로 방사형으로 뻗어 있는 천정이 마치 하나의 거대한 나무를 연상시킨다. 내부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아름답다.

《벤자마스커피》는 본관외에도 별채가 따로 2개(?)가 있어  조용히,은밀하게(?) 차 마시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것 같다.

《벤자마스커피》 곳곳은 마치 건축 디자이너 측면에서도 매우 세련하고 예쁘다.

커피 맛이나 커피 가격은 일반 커피숍이랑 크게 달라 보이지는 않는다. 커피 맛도 아주 훌륭하다고 할 수는 없을 듯.

그럼에도 《벤자마스커피》는 예쁜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로 꼭 한번쯤 가볼만한 경주의 멋진 카페가 아닌가 생각된다. 이 집에 대한 나의 평점은  ★★★★☆ (4.5점/5.0점)이다. 커피맛만 더 특별했다고 한다면 별점 5점을 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