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함양카페]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맛 좋은 카페 《케빈커피로스터스 상림점》 (평점 4.7)

想像 2022. 11. 29. 13:50
반응형

케빈커피로스터스 상림점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맛이 좋은 카페

분위기 ★★★★☆  맛 ★★★★★  가성비 ★★★★★


케빈커피로스터스 상림점은 상림공원 입구 함양박물관을 마주보고 있다. 주차는 1분거리 상림공원 공영주차장 그리고 가게 근처에 가능다. 사실 본점은 얼마 안 떨어진 바로 뒷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상림점이 바로 도로변에 있다 보니 더 눈에 뛴다.

 

케빈커피 로스터스는 전 세계 생산량의 7%밖에 되지 않은 특별한 생두를 사용하는 커피 맛집이다. 메뉴 한 페이지를 전부 커피로 적어 둘 만큼 커피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이 크다. 대표 메뉴는 한 달에 한 번씩 내놓는 이달의 필터 커피이고,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 라떼 등과 함께 디카페인 종류인 라테, 버블티, 에이드, 과일차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브런치 매뉴도 판매하고 있어 맛있는 커피 한잔과 함께 간단히 식사를 할 수도 있다. 그중에서도 이 집만의 블렌딩 아메리카노 커피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최상이라 가장 인기있다. 

 

 

케빈커피로스터스 상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1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카페 내부는 화려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심플하면서도 정갈하다.
커피 전문점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주문대
메뉴판. 아메리카노커피가 3,000원~3,500원(Hot), 3,500원(Ice).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마브로, 로시타, 디아크, 콤포트 4가지 맛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런치 메뉴인 샌드위치와 토스트도 판매한다.
아메리카노(Hot, 콤포트) 3,500원. 커피 맛이 정말 최고. 대도시도 아닌 함양에서 이런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다. 
애플 브리치즈 샌드위치(7,000원). 사과와 샌드위치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맛있다. 이 집에서 이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요즘 구운 식빵에 잼을 바르고 거기에 얇게 썬 사과 슬라이스를 얹어 먹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