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해운대맛집]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아마도 올레》(평점 4.5)

想像 2019. 1. 3. 13:52
반응형

해운대에서 제주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맛집이 《아마도 올레》. 아마도올레라는 이름이 생소하게 들릴 수 있다. `올레`는 제주도만의 독특한 길을 엮어서 만든 길을 말하는데 원래 뜻은 `집 대문에서 마을 길까지 이어지는 아주 좁은 골목`을 뜻하며 제주도의 대표 여행코스이다. 이러한 올레의 뜻을 가져와 부산에서 제주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곳이 바로 해운대 맛집 아마도 올레이다.


아마도 올레의 대표적인 메뉴인 아마도올레전골은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오리고기와 사장님의 특별한 노하우로 부드러운 식감의 문어, 진한 국물 맛의 조화가 환상이기 때문에 식사는 물론 술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좋다. 이렇게 해운대 술집이 되기도 하는 아마도올레는 삼합, 돔베고기, 거북손 등의 메뉴도 있는데 술안주로 제격이며 한라산 소주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점심특선으로도 전골 뚝배기, 성게알 미역국, 해물 뚝배기 등이 있어 점심 식사로도 몸보신을 할 수가 있다. 



《아마도 올레》 내부모습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다



메뉴판



밑반찬

김치전이 맛있다



전골 뚝배기 (12,000원)


전복, 오징어, 꽃게, 조게 등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제주도 뚝배기 고유의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돔베고기도 맛보기로 같이 나온다



아마로 올레 삼합(30,000)


돌물어 숙회와 돔베고기가 만났다.

 김치와 무우말랭이, 특제 양념장을 곁들여 먹으면

풍족한 식감과 함께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마도 올레》은 멀리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해운대 맛집이다. 음식들이 정갈하고 맛있다. 나의 평점은 4.5/5.0(★★★★☆)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