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기장카페] 식후 차와 디저트를 즐기기 좋은 더이스트인부산《옥탑방》(평점 3.5)

想像 2019. 2. 14. 13:49
반응형

부산 기장에는 가족 외식 장소로 가볼 만한 맛집이 많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기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핫플레이스인 ‘더이스트인부산’은  전국 최대 규모의 식당으로 회자되는 중이다. 


복합휴양단지 ‘아난티코브’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사이에 위치한 부산 향토기업 ‘더 이스트 인 부산(THE EAST IN BUSAN)’은 2만3000㎡(약 7000평) 규모의 지상 5층 건물로 지어졌다.  더이스트인부산은 지상 1, 2층을 전부 주차장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3층에는 대게와 랍스터를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기장 올바른 대게 직판장과 대게만찬, 일등가 꼬막갈치가 자리하고 4에는 일등가 오리불고기, 5층에는 옥탑방이 위치한다.


이중 5층에 위치한 《옥탑방》은 아래층 대게만찬, 일등가 오리불고기 등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나 차, 디저트류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실제로  《옥탑방》 손님 대부분은 대게만찬, 일등가 오리불고기 등에서 가족끼리 외식 한후 커피나 차,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다. 대게만찬, 일등가 오리불고기 등에서 식사를 하면 '옥탑방 20% 할인쿠폰을 주는데 이를 이용해 커피나 차, 디저트를 좀 더 저렴하게 마실 수 있다 




《옥탑방》 외부 모습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난다. 잘 꾸며져 있다. 그리고 낮에 오면 바다도 볼 수 있고 주변 풍경이 멋질 것 같다.



《옥탑방》 내부 모습


카페 내부가 굉장히 넓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아래 식당에서 가족외식이나 단체 모임을 한 후 20% 할인쿠폰을 받아 커피나 차,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 올라오신 손님들이 대부분이다.

 


《옥탑방》 메뉴판


커피나 차 가격은 싼 편은 아니다. 20% 할인쿠폰이 없다고 한다면 카페 분위기가 특별히 색다른 맛도 없고 그래서 솔직히 비싸다고 느껴질 것 같다. 20% 할인을 받으니 그나마 나음. 사실 20% 할인을 받아야 시중가격이랑 비슷하다. 



다양한 디저트류


식사를 하고 와서 그런지 예쁘고 다양한 맛갈스런 디저트류가 눈에 뛴다. 디저트류나 베이커리류도 20% 할인이 된다. 



같이 파는 베이커리류


《옥탑방》에서는 직접 구워 낸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팔고 있다. 베이커리류도 20% 할인이 돼 사서 집에 가져가도 좋을 듯하다.


우리가 시켜 먹은 커피와 디저트, 베이커리 


식사를 했는데도 또 들어간다.



더이스트인부산《옥탑방》은 넓고 크고 낮에는 전망도 괜챦은 곳이지만 솔직히 아기자기한 느낌은 없다. 그냥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카페같은 분위기. 가격도 비싸다. 20% 할인 쿠폰을 사용해도 시중 가격이랑 비슷하다. 특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별로 추천하고픈 카페는 아니다. 그냥 더이스트인부산에서 식사를 하고 식후 차와 디저트를 즐기려 가는 카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