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부산명소]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의 크리스마스와 바다풍경

想像 2018. 12. 17. 11:26
반응형

부산의 여행 1번지 해운대 해수욕장, 세련된 카페가 즐비한 서면 전포카페거리, 언덕배기에 알록달록한 집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감천문화마을로 여행객이 밀려드는데 반해 기장군은 초여름 멸치잡이 철에만 반짝 특수를 누리는 지역이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기장이 부산에서 가장 뜨거운 여행지가 되고 있다.


기장이 핫 해진 결정적인 이유는 하나. '해동용궁사'와 '아닌티코브' 때문. '해동용궁사'는 독특한 입지 덕에 부산에서 손꼽히는 관광지다. 해안 끝자락에 위치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해마다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도 많이 찾는다. 해동용궁사 근처에 있는 '아난티 코브'는 대지면적 7만5837㎡(2만3000평), 연면적 17만8000㎡ 크기의 휴양시설이다.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프라이빗 레지던스, 그리고 힐튼 부산 호텔 등 숙박 시설을 품고 있다. 


특히 힐튼부산은 회원제가 아닌 누구나 이용가능한 일반호텔이어서 많은 관광객 특히 '욜로(Yolo)족'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해운대를 비롯 중심가의 여느 비즈니스 호텔과 달리 '어반 리조트'형 호텔을 내세운 6성급 호텔이다. 눈길이 닿는 곳마다 청록빛 수평선이 펼쳐지는 힐튼 부산은 , 그간 발견하지 못했던 부산 바다의 또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이번주 주말 힐튼 부산에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미 힐튼부산에 대해선 소개한 바 있지만 연말을 맞이하여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힐튼부산의 멋진 모습들을 사진으로 올려본다


힐튼부산 전경과  '아난티 타운' 광장의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서점 '이터널 저니(Eternal Journey) 모습



거대한 동굴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로비 모습



스위트 코너 베이커리의 크리스마스


1층에 위치한 '스위트 코너' 베이커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초콜릿 쿠키, 별,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아이템을 모두 담은 오레오 초콜릿 크림 케이크, 카라멜이 흘러내리듯 꾸며진 헤이즐넛 카라멜 케이크, 솔방울 모양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초록색 솔방울 케이크, 빨간색 산타클로스 모자 모양의 케이크, 선물 모양의 케이크 등 가족이 즐기기 좋은 사이즈의 케이크와 함께 1인용의 미니 케이크 등이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마카롱 1만개를 이용해 5m 높이로 쌓아올린 이색 트리를 설치하고 마카롱 트리를 한정 판매하고 있다. 달콤함의 상징인 마카롱을 이용한 트리라는 점에서 이색적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마카롱이 쓰여 핑크, 그린, 화이트 등 파스텔톤 컬러의 조화가 다채로우며, 집안에 두고 화사한 분위기를 위해 장식용으로 쓰기에도 좋다.


10층 호텔 휴게공간


힐튼부산의 호텔 프런트 데스크는  1층이 아닌 10층에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에 도착한 순간부터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오션뷰가 펼쳐진다. 특히 10층 호텔 휴게공간은 인생샷을 남기기 딱 좋은 곳 



힐튼부산의 랜드마크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맥퀸즈 라운지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어디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있는 맥퀸즈 라운지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멋을 내고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로 '페스티브 시즌 애프터눈 티세트'(사진)를 판매중이다. 가격은 6만 5000원이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멋을 낸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미니 케이크, 그리고 핑거푸드 등이 3단 플레이트에 세팅 되며, 별도의 플레이트에 제공되는 담백한 스콘과 홍차의 어우러짐은 오후 시간의 여유로움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랑스 파티시에가 만들어 프랑스식 디저트 맛을 느낄 수 있다.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프라이빗 레지던스



저녁 노을지는 동해바다를 보면서 힐링을 해보는 힐튼 부산 산책로



석양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는 힐튼부산 모습



여름에 가도 좋지만 겨울에 가도 너무 멋진 《힐튼 부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