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거제호텔] 멋진 남해바다와 함께 필링하기 좋은 호텔《호텔 리베라 거제》(평점 4.0)

想像 2018. 12. 10. 15:27
반응형

《호텔 리베라 거제》는 와현 해변 바로 옆에  자리하여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는 4성급 호텔이다. 호텔 주변으로  와현 해변, 구조라 해수욕장, 외도 등의 관광지가 위치해 있으며 몽돌해수욕장, 해금강, 신선대까지도 차로 20-30분 거리이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소파, 냉장고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된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아파트에는 주방과 식탁도 있다. 부대시설로 사우나 및 대연회장, 레스토랑도 완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호텔 뒷편 해변에 전망대가 있는데 이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남해바다 풍광이 압권이다. 아침에는 일출을 저녁엔 낙조를 감상할 수도 있으며 여름엔 바로 옆 와현 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예전에 "[거제호텔] 바닷가에 자리하여 멋진 오션 뷰를 자랑하는《호텔 리베라 거제》"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 2년만에 다시 《호텔 리베라 거제》를 찾게 되어 업데이트된 사진과 리뷰를 올려 본다. 



슈페리어 더블룸, 주방 (BEACH)


이번에 묵은 슈페리어 더블룸, 주방 (BEACH)이다. 방은 아주 큰 편은 아니지만 아담하기 2사람이 묵기 좋다. 무료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지고 에어컨, 평면 위성 TV, 소파, 냉장고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된다. 주방이 있다는 것.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을 수도 있다.  



호텔 뒷편 전망대



전망대에서 바라다본 해변 풍경 




일출사진



낙조사진



《호텔 리베라 거제》는 멋진 남해바다와 함께 필링하기 좋은 호텔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거제여행시 숙소로 괜챦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