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득템 찬스《블랙프라이데이》; 스코노,뉴발란스,코오롱몰,ABC마트,레스모아,무신사,미샤,크루비,스위브

想像 2018. 11. 27. 16:49
반응형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의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미국에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행해지는 날이다. 'black'이라는 표현은 이날이 연중 처음으로 흑자(black ink)를 기록하는 날이라는 데에서 유래되었다. 


최근에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함께 영국의 '박싱 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나라별로 다양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을 전후해 업체별로 다양한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 블록프라이데이 행사들을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은데 득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찬스이다.



스코노 (http://www.skonoshop.com)


북유럽 감성 패션 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 스코노 데이'(BLACK SKONO DA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랙 스코노 데이'는 스코노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단독 이벤트로, 11월 20일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스코노는 전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30% 장바구니 쿠폰을 1인 1매 제공하며, 기간 내 상품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뉴발란스(https://www.nbkorea.com)


스포츠 의류 브랜드 뉴발란스가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9일 오전 10시 온라인 회원 대상 할인 판매를 시작으로 20일 오전 10시부터 부터 오는 2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매일 다른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20일 다운데이, 21일 러닝데이, 22일 우먼스데이, 23일 리얼 블랙프라이데이, 24~26일 풋볼데이 순이다. 총 600여 개의 상품이 최대 81%까지 할인 판매된다



코오롱몰(https://www.kolonmall.com)


코오롱FnC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11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코오롱스포츠, 럭키슈에뜨, 시리즈, 쿠론, 헤드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와 잡화를 대상으로 가격을 최대 75%까지 할인해준다. 코오롱몰은 첫 구매 혜택, 재구매 혜택, 포인트 적립, 카드 혜택, 매장 픽업 서비스, 사이즈 무료 교환, 편의점 배송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2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이 제공되고 휴대전화 등 모바일로 구매하면 10%할인 쿠폰과 포인트 1만 점도 제공된다. 



ABC마트(http://www.abcmart.co.kr)


ABC마트는 11월 16일부터 21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어메이징 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등 브랜드 신발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FILA의 상품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판매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레스모아(https://www.lesmore.com)


신발 멀티스토어 ‘레스모아’의 온라인 쇼핑몰은 11월 21일부터 11월25일까지 5일간 세일 행사를 한다. 유명 신발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스프리스, 포니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통 큰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신사(https://store.musinsa.com)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는 11월 23일부터 11월 26일까지 4일 간 3만3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99%까지 할인한다. 나이키,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글로벌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커버낫, LMC, 라이풀, 앤더슨벨 등 도메스틱 브랜드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역대 최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등으로 유명한 ‘블리자드’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11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카탈로그에서는 다양한 블리자드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선 블리자드의 거의 모든 게임이 할인 판매되며 인기 슈팅게임 오버워치가 절반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샤(http://missha.beautynet.co.kr/main.do)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지난 11월 19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약 1400여 가지 제품이 1+1으로 증정된다. 일부 신제품과 한정판 에디션은 20~30% 할인이 적용된다.



크루비(https://www.crewbi.com)


크루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95%까지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겨울시즌 판매량이 급증하는 패딩/후리스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월 상품들의 경우 최대 95%까지 할인된다.


더블유브이프로젝트, 비셔스, 패티즘, 엑스톤즈, 에인트크랙, 티떠블유엔, 플루크, 칼하트와 같은 인기 브랜드 총 600여개가 참여하며, 롱패딩, 플리스점퍼, 양털자켓, 패딩과 같은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기획전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만원이 지급되며(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브랜드별/카테고리 별로 추가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스위브(https://www.swib.co.kr)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 스위브(SWIB)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전 품목 최대 9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스위브는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숏패딩 푸파점퍼 80%, 롱패딩 66% 세일 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 상품들은 최대 50~90%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스위브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백화점/아울렛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본인도 이번 기회에 필요한 상품들을 뉴발란스, 코오롱몰, 크루비, 스위브 등에서 60-80% 할인된 가격에 득템했다. 


(주의사항)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상품이 항상 가장 싼 가격은 아니다. 할인상품으로 나온 제품들중에는 이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할인되어 판매되는 제품도 많아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도 종종 있다. 따라서 구매전에 쇼핑검색을 통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팔리는 가격도 한번 체크할 필요가 있다. 특히 신발, 의류 상품의 경우 주의가 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