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센텀시티맛집] 센텀시티몰 4층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전문점《로코스비비큐(LOCOS BBQ)》(평점 4.0)

여행맛집/부산맛집|2018.09.21 16:36

마약 옥수수로 유명한 경리단길의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 전문점 로코스비비큐(LOCOS BBQ)가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에도 분점이 있다.


로코스비비큐(LOCOS BBQ)은  한 번 들른 사람은 꼭 다시 찾을 정도로 맛에 대해 인정받은 편이며 특히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좋다. 미국 텍사스 현지 스타일의 바비큐를 지향하면서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맛을 동시에 구현하고 있기 때문. 최고급 고기를 비롯해 품질 좋은 식재료에 집중하면서 정성스레 만든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인기 비결.


아무튼 색다른 한끼 식사로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를 즐겨 보고 싶다면 로코스비비큐(LOCOS BBQ)를 추천. 



《로코스비비큐(LOCOS BBQ)》 매장 모습


창밖으로는 수영강변 및 APEC나루공원 일대 풍경이 펼쳐진다



메뉴판



어메리칸 버거 & 비프 플레이트(2인분) 41,900원

풀드 포크, 차돌양지, 비프립, 스메쉬드 포테이토, 통마늘, 버거번, 코울솔로, 구운옥수수

생각보다 먹다 보면 양은 많지 않다

삽겹살집에서 삽겹살 먹는 걸 생각하면 조금 가성비는 떨어진다 



풀드 포크, 차돌양지와 버거번, 코울솔로로 직접 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아래는 사이드로 시킨 후라이드 머쉬룸
개인적으로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메뉴
가격대비 완전 별로다


로코스비비큐(LOCOS BBQ)는 우리가 쉽게 접하기 힘든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다. 색다른 한끼 식사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고픈 곳이다. 하지만 가성비는 별로이다. 그래서 나의 평점은 4.0/5.0(★★★★)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