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해운대카페] 구남로에 위치한 트렌디한 비스트로 & 신상카페《빌라호누》(평점 4.5)

여행맛집/부산맛집|2018.09.21 16:11

《빌라호누》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새로운 명물인 구남로 음악분수 《고운바다길분수》 바로 앞에 위치한 트렌디한 비스트로 & 신상카페이다.  요즘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핫한 플레이스.


들어가는 입구는 좁지만 들어가면 안은 엄청 넓고 멋진 비주얼의 《빌라호누》가 나온다. 건물은 지하1층, 지상5층인데 지하1층은 뮤직바. 지상1층은 술과 안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 바, 지상2층은 카페, 지상3층은 샵, 지상5층은 루프탑으로 사용되고 있다.



《빌라호누》는 건물 외관부터 사람들의 시선을 확 끈다. 입구엔 야외 가든도 있고  오른편에는 통유리로 된 카페가 있으며 하얀 색깔의 지중해식 느낌의 본건물도 매우 인상적이다.



내부도 굉장히 넓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요즘 젊은이들 취향이다. 아래 사진은 1층 비스트로 &바.



1층 비스트로 & 바에선 맥주, 한국술과 함께 요리를 판다. 맥주, 고기/해산물요리, 그릴&후라이요리, 샐러드, 라이스, 디저트 등. 아래 사진은 메뉴판. 가격은 부산물가에 비해선 조금 센 편이다. 다만 전문쉐프들이 요리를 해서 고급지다.



1층 오른편과 2층 유리로 된 건물은 카페로 운영되는데 1층 비스트로&바에 비해 마감을 일찍 한다. 차 값은 역시 약간 비싼 편.



생맥주(오키나와) 7,000원



소프트쉘 크랩 튀김 20,000원

껍질채 먹는 게튀김을 토마토 카레 소스와 곁들여 먹는 튀김요리



《빌라호누》는 분위기고 좋고 음식 맛, 맥주 맛도 괜챦은 것 같다. 다만 부산물가를 감안하면 약간 가격이 센 것이 흠. 그래서 나의 평점은 4.5/5.0(★★★★☆)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