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해운대맛집] 합리적 가격 퀄리티 높은 스시 전문점《미스터스시》해운대구청점(평점 4.0)

想像 2018. 9. 3. 15:57
반응형

《미스터스시》는 초밥(스시) 전문 체인이다. 《미스터스시》는 부산 해운대에 본사와 본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에 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스터스시》는 소비자들에게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스시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재료, 당일 사용`을 고집하며 이에 당일 공수한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비롯해 정갈한 일본 정통 스시, 코스메뉴, 런치메뉴, 안주류 등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스시》의 본고장인 해운대에만 해도 매장이 여러군데 있다. 센텀시티에도 있고 해운대 중동에 있고 해운대 구청앞에도 있으며 해운대 우동에도 있다. 그러나 같은 체인이라고 해서 맛이 같은 것은 아니다. 해운대 중동의 본점과 《미스터스시》 해운대구청점, 《미스터스시》우동직영점은 직영점이라 그런지 다른 가게에 비해 확실히 초밥 맛이 틀리다. 더 싱싱하고 더 맛깔난다. 이중 《미스터스시》우동직영점은 기존에 입점해 있던 건물이 헐리고 새건물을 신축중이라 현재 폐점 상태. 따라서 《미스터스시》의 스시맛을 보려면 해운대 중동 본점이나 《미스터스시》 해운대구청점을 찾아야 한다.


《미스터스시》 해운대구청점은 해운대구청 맞은 편, 해운대온천센터 옆에 위치해 있다. 깔끔한 2층 건물에 정갈한 느낌의 인테리어. 합리적 가격의 스시가 맛있는 집이다.


《미스터스시》 해운대구청점 모습



메뉴판

이외에도 코스요리도 있는데

코스A 25,000원 코스B 30,000원 코스C 35,000원이다.



우리는 코스A 2인분을 시켜 먹었는데 

사시미+스시+튀김+우동(알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래사진들이 나온 요리들

나름 잘 나온다


사시미

연어,광어,참치,숭어 등과 함께

간장새우, 멍게적갈 등이 같이나왔다 



푸짐하게 플레이팅되어 나온 스시



바싹하면서도 고소한 튀김



간단한 식사대용 우동과 알밤



이외에도 런치세트나 초밥세트도 있는데 

아래 사진은 초밥세트(13,900원)

여기에 우동이나 알밥이 따라 나온다



 《미스터스시》는 언제나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스시를 제공한다. 나의 평점은 4.0/5.0(★★★★)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