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부산호텔] 가성비 괜챦은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인더스트리 호텔(Industrie Hotel)》(평점 4.0)

想像 2018. 8. 29. 17:13
반응형

인더스트리 호텔(Industrie Hotel)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미니멀한 인더스트리풍 디자인으로 꾸며진 비지니스 호텔이다. 지어진 얼마 안된 호텔이라 모든게 깨끗하고 깔끔하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완비된 각 객실은 견고한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 난방 시설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한다. 구내에 마련된 무료 전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다. 투숙객은 로비에 마련된 무료 생수를 언제든지 드실 수 있으며 매일 11:00~18:00에 커피도 무료로 제공된다. 


해운대 해수욕장 비치 조망은 나오지 않지만 대신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실속 있는 숙소이다. 바로 옆이 구남로라 맛집, 술집, 편의점 들이 모여있어 매우 편리하다


스탠다드 더블룸 내부

침구도 깨끗하고 푹신해 잠자리로 괜챦다

룸 전체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군더거기가 없다.

그래서 조금은 헹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게 매력인 듯하다.

바닥은 우드락으로 깔려 있어 고급스런 느낌이다


커피포트. 스마트폰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심플한 책상도 갖추고 있다.

다만 슬리퍼나 나이트가운은 제공되지 않는다.



욕실 크기는 적당하며 샤워실과 화장실이 유리칸막이로 분리되어 있다

다만 변기가 비데가 아니고 샤워기도 해바라기 샤워기로 고정되어 있어 

사람에 따라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

욕실은 대체로 청결했다.



수건 세탁상태도 좋았고 

어메니티(치약칫솔,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바디로션)도 잘 갖추어져 있다.



《인더스트리 호텔(Industrie Hotel)》의 경우 가격은 주중이냐 주말이냐에 따라 조금 차이가 많은 것 같다. 그럼에도 타 숙박시설에 비해선 저렴한 편이며 주중에는 5~6만원대 주말에는 10만원이내라면 묵을만한 가성비 괜챦은 호텔이라고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