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송정카페] 바다전망이 끝내주는 멋진 카페《파스쿠찌 부산송정점》(평점4.0)

想像 2018. 6. 19. 13:58
반응형

해운대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에 이어 부산을 대표하는 송정해수욕장. 해운대 버프를 받아 과거에 비해 집중되는 해수욕장 소리를 듣지만 전국의 수많은 해수욕장 중에서도 상위권에 들 만큼 피서객이 많이 찾는 큰 해수욕장이다. 여름에는 해운대와 광안리가 터져나가는 통에 정작 부산 사람들은 해운대를 안 가고 대신 한적한 송정으로 온다는 말이 있다.


또한 송정은 다대포해수욕장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한민국 서핑의 메카이기도 하다. 한국에서 최초로 서핑이 시작된 곳이기도 하다. 사계절 수온이 높고 파도와 바람이 파도타기에 딱 적절한 정도라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가을~겨울 시기에 가면 서퍼를 백 명 단위, 많게는 천 명까지 있다. 서핑 관련 교습학원도 많이 있다.


이전에는 길거리 커피를 파는 커피 차량들이 많아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대형 커피 영업점이 송정해변을 따라 줄줄이 들어서게 되면서 많이 사라졌다. 《파스쿠찌 부산송정점》도 그렇게 최근 생겨난 대형커피전문점. 송정해수욕장에서 구덕포로 가는 길목에 있다.


《파스쿠찌 부산송정점》은 프랜차이즈이므로 메뉴는 일반 파스쿠찌랑 다를게 없다. 하지만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송정 앞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



바다 전망이 멋진 《파스쿠찌 부산송정점》


 

《파스쿠찌 부산송정점》 테라스에서 바라본 송정해수욕장 풍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