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 장소《캐널시티 하카타》

想像 2018. 6. 18. 21:44
반응형

《캐널시티 하카타》는 운하(캐널)를 둘러싸듯 호텔, 공연극장, 영화관, 숍, 레스토랑, 전문매장, 쇼룸 등이 한 곳에 모인 복합상업시설이다. 외국 관광객도 많이 방문하는 후쿠오카의 관광지로서 빠질 수 없는 인기 장소다.


쇼핑

캐널시티 하카타는 가장 주목받고 있는 숍들이 대거 모인 복합상업시설. 패션에서부터 잡화까지 약 140점포의 전문매장이 집중된 ‘캐널시티 오파’를 비롯하여 ‘ZARA’와 같은 인기 숍들이 가득한 ‘이스트 빌딩’, 좋은 재료로 만든 식품과 의류, 생활잡화에서부터 가구 및 가전제품까지 전품목을 두루 갖춘 ‘MUJI’ 등 하루만으로는 시간이 부족할 만큼 쇼핑할 곳이 다양하다.


먹거리

넓은 시설 내에는 세련된 레스토랑에서부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까지 일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하고 많은 음식점이 있다. 지하 1층의 ‘캐널 그랜드 플라자’에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정통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있다.  


볼거리 & 즐길거리

캐널시티 하카타는 뮤지컬이나 연극을 즐길 수 있는 ‘캐널시티 극장’과 13개의 스크린을 보유한 시네마 콤플렉스 ‘유나이티드 시네마 캐널시티 13’, 메달 게임기와 인형뽑기 게임기 등을 다수 갖춘 ‘TAITO STATION’ 등 어른에서부터 어린이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가득하다.



《캐널시티 하카타》모습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캐널시티 하카타》옆 나카강 풍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