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가고시마호텔] 짠내투어 및 나홀로여행에 딱 좋은《토요코인 가고시마추오에키 히가시-구치》(평점 ★★★★)

여행맛집/해외여행|2018.06.08 17:02

《토요코인 가고시마추오에키 히가시-구치(東横INN鹿児島中央駅東口)》은 이번 4박5일 남큐슈여행 기간동안 묵었던 호텔이다. 《토요코인》 호텔체인이 다 그렇듯이 값싸고 편한 호텔이다. 1박에 5만원내외로 한마디로 짠내투어 및 나홀로여행에 딱 좋은 호텔이다. 호스텔보다는 약간 비싸지만 전용욕실이 딸린 룸에서 숙박을 할 수 있다는 점과 무료로 간단한 조식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편하다.


《토요코인 가고시마추오에키 히가시-구치(東横INN鹿児島中央駅東口)》는 특히 가고시마추오역 바로 근처에 있다. 역에서 나와 오른편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나온다. 역에서 갔까워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은 위치이다.


역을 나오면 바로 오른편에 보이는 《토요코인 가고시마추오에키 히가시-구치》



한국에서 예약 및 결제를 다 하고 가서 바로 체크인했다. 방키는  이렇게 꼽아야 불이 켜진다



방은 크지는 않지만 지내기에 무리는 없다.



무료 WiFi도 되고 TV,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 냉장고, 슬리퍼, 구두닦이까지 있을 건 다 있다. WiFi는 비밀번호가 있는데 TV 화면 아래단에 비밀번호가 나와 있다.



욕실도 작지만 깨끗하고 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칫솔도 갖춰져 있다.



아침 조식도 비롯 간단하나마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밥과 미소시루, 오니기리, 낫토와 함께 토스트, 커피, 차, 샐러드 등이 제공되고 가운데 일부 메뉴들은 매일 그때그때 조금씩 바뀐다.



아침식사로 딱 좋은 듯하다.



또한 호텔 바로 옆에 LAWSON 편의점이 있어 생수,음료수,간식거리,도시락 등을 사다 먹을 수 있으며 조금만 더 걸어가 가고시마추오역 지하에 가면 대형슈퍼, 푸드코트, 각종 음식가게 들이 있어 질좋고 싼 것들을 필요한 만큼 살 수도 있다.



여기서 도시락을 한번 사 먹어 봤는데 편의점보다 질도 좋으면서 가격도 저렴해 좋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