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센텀시티맛집] 추천하고픈《르꽁비브(LE CONVIVE)》애프터눈 티세트 (평점 5.0)

想像 2018. 9. 3. 16:06
반응형

《르꽁비브(LE CONVIVE)》는 센텀시티에 있는 격조있는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부산에서 유명한 빵집 옵스에서 운영하는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정통 프렌치 코스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으로 런치타임과 디너타임으로 이루어졌 있다. 아침에는 브런치를, 런치타임과 디너타임 사이에는 애프터눈티 세트도 즐길 수 있다. 


북유럽풍 격조 높은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프렌치 요리도 훌륭하고 디저트도 맛깔나다. 여기에 프랑스 미슐랭 등급을 받은 르꽁비브 소믈리에가 추천해 주는 와인 한잔까지 겉들이면 한마디로 최고의 만찬. 정말 추천하고픈 부산의 맛집이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을 위해 특별한 식사를 하고자 한다면 이 집을 꼭 추천드리고 싶다. 최근에는 브런치와 애프터눈티 세트가 인기를 얻으면서 티 카페로도 유명하다.  


지난번에는 이곳에서 디너 코스요리를 먹은 데 이어 이번에는 오후3~5시사이의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어보았다. 가격대비 만족스런 애프터눈 티세트였다. 디너코스 요리 후기는 아래 포스트를 참조,.


2018/04/14 - [여행맛집/맛집탐방] - [센텀시티맛집] 분위기 좋은 프렌치 레스토랑 겸 티 카페《르꽁비브(LE CONVIVE)》(평점 5.0)



《르꽁비브(LE CONVIVE)》의 격조있는 인테리어와 분위기



애프터눈 티 세트(2인) 30,000원


가격대비 정말 잘 나온다. 옵스에서 운영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답게 롤케익, 파운드케익, 쿠키, 초코페라, 초콜렛 딸기, 파이, 빵, 요구르트, 마카롱이 한가득 나오고 간식으로 좋은 샌드위치와 요구르트 푸딩까지 같이 나온다. 차는 보이차와 커피중 선택할 수 있으며 본인은 보이차를 선택했는데 차 맛이 역시 좋다.



보통 호텔에서 애프터눈티세트를 먹으면 가격이 엄청 비싼데 《르꽁비브(LE CONVIVE)》애프터눈 티세트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다양하게 잘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