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디자인, 쿠션감, 착화점 다 Good!

想像 2018. 4. 11. 18:02
반응형

새로 운동화를 하나 구입했다.  기존에 쓰던 나이키 운동화가 옆이 약간 찌어져 새로 운동화를 하나 사기로 마음 먹고 고르다 고른 것이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AH9046-003]였다.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AH9046-003]을 고른 이유는 디자인이 우선 눈에 뛴다. 일반적인 나이키 신발과는 디자인 부터 상당히 다르다. 밑창이 에어솔로 되어 있어 쿠션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화된다. 또한 바디도 화이트와 블랙이 어울려져 디자인이 예쁘다. 상대적으로 때가 잘 타는 합성섬유부분은 블랙으로 되어 있고 나머지 바디 골격 부문의 합성피혁은 화이트 칼라로 매칭시켜 놓았다.


밑창이 에어솔이라 쿠션감, 착화감도 아주 좋다. 신발 내부도 푹신한 구조라 신기 편하다. 발등 부분은 합성섬유로 되어 있어 통기성도 좋은 것 같다. 대신 좌우, 뒤꿈치는 합성피혁(인조가죽)으로 되어 있어 신발의 골격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잘 지지해 주는 듯 하다. 다만 주의할 점은 에어솔은 험하게 사용하다 보면 찢어지거나 훼손될 수 있어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는 것. 


아래사진은 배송되어 온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실제 모습을 찍은 사진이다. 



가격은 고급 운동화라 조금 비싸다. 정가가 209,000 원인 것 같다.(배송시 가격태그가 없어 나이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냄)  그런데 백화점 및 인터넷 쇼핑몰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이다. 12만원~19만원대까지 가격대가 다르다. 고가 운동화다 보니 가격차가 거의 7만원 가까이 난다. 검색해 보니 롯데닷컴이 가장 쌌다. 121,730원이다. 카드청구할인까지 받으면 더 싸게 살 수 있다. 제품 자체도 롯데백화점 제품이라 믿을 수 있다.



아무튼 저렴하게 정말 잘 산 것 같다. 아주 만족스럽다.  멋스런 운동화를 원하다면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를 추천드리고 싶다. 이 제품에 대한 나의 만족도은 가격 ★★★★☆  품질 ★★★★☆   디자인  ★★★★★ 배송  ★★★★★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