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 간편하게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안마 마사지기

想像 2018. 3. 5. 14:35
반응형

샤오미 저주파 마사기는 가격이 2만5천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면서도 저주파 마사지기로서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너무나 좋은 제품이다. 실제 사용해 보니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1.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어깨/등/허리 등 근육통이 있는 부위에 간편하게 붙여 사용할 수 있다. 

2. 디자인이 너무 세련되고 깜직하다. 기본형 화이트외에도 쿠마 그레이, 쿠마 블랙 등의 디자인을 선택할 있는데 쿠마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깜직하다. 

3. 상단 버튼을 짧게 누르면 오토, 안마, 주무르기, 지압, 두드림 등 5가지 모드로 변환할 수가 있다.

4. +,- 버튼을 이용해 10단의 세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가 있다.

5.  TENS 저주파 마사지 기술로 근육통과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처음에는 가격도 싸고 해서 반신반의했지만 실제 사용해 보니 효과가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6. 충전식이고 USN충전기가 동봉되어 있어 간편하게 충전해서 재사용이 가능해서 좋다. 보통 휴대형 저주파 마사지의 경우 건전지를 많이 사용하는데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는 충전식이라 너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7. 크기도 작고 별도의 지퍼팩이 있어 보관하기 좋고 휴대하기 좋다. 

8. 여분의 패드가 한장 더 들어 있어 경제적이다. 

9. 가격도 2만5천원내외로 저렴하고 합리적이다.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 패키지 디자인

샤오미답게 세련되고 깜직하다



안에는 마사지기. 지퍼백, 패드여유분 1개, USB 충전기 등이 들어 있다.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 제품 모습


반응형